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 몇 시간만 지나면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개념, 현상, 빛나는 브랜드 신 마케팅 방법을 살펴볼 수 있을 만큼만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회사 분야에서, 한 사람이 조직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진실을 다룰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을 할 수도 있다.

그것은 가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얻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말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회사의 다음 특성을 기억하십시오.이 모든 속성은 아니지만 함께 일하는 기관이 가장 많은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 https://partner-safe.net 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른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당신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며 부유하고 벨벳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여러분은 리치와 벨벳이 더 광범위하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바삭바삭하고 가벼울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비슷한 링크드인은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구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때때로 개인들이 간과한다.

개인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링크드인의 본질적인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조직을 시작할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아주 명확하게 해야 한다.

초기에는 어떤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어떤 장애물을 다룰 수도 있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단지 당신의 고객/리더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발언을 멀리하라. 당신이 어떤 회사에 있든 간에, 당신은 공급할 수 없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옵션으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면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묶어서 비즈니스가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이상적인 도구라는 개념으로 판매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트릭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웹 사이트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은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실제 가치 있는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터무니없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데 관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논평을 멀리하라.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아야 한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은 마케팅이 연결되어 있는가?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조직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대중적인 문구를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꿈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으로 쉽게 바뀔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구축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