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언급된 드릴링 공구는 기본 파워 드릴 또는 소형 핸드 드릴에 25달러 또는 30달러부터 견고한 브레이스 또는 중강력 파워 펀치를 얻기 위해 50달러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입니다. 이 공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베어링이 양호하고 처크가 미끄러지지 않는지 조사해야 합니다.그 웹사이트에는 12,000개가 넘는 목공예품들이 디자인되어있다.

테스트 대상 목공예품들은 프로젝트의 타입으로부터 조직되어진다. 모든 목공예품 계획들과 프로젝트들은 일 분에 이야기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를 찾고 버튼만 클릭하는 것이다.또는 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 그런 다음 쉽게 열 수 있도록 컴퓨터로 디자인을 다운로드하거나 요청 시 DVD 복사를 즐길 수 있다면 인쇄하십시오.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들을 위해 당신의 목록의 다음 항목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이다. 예술과 함께 주를 사거나, 이 줄의 방법들을 위해 이것들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잡지를 읽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분이 원하는 매우 좋은 아이디어를 가져야 한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에게 regate와 함께 정말로 좋은 조언을 주었다.공구 선택하기 모든 목재 가공 프로젝트는 몇 가지 도구 요구 사항을 따르지만, 이러한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일반 목재 가공 도구를 준수합니다.나는 이런 생각이 시간과 돈을 들게 하는 비싼 방법을 배웠다. 종종 그 프로젝트는 내가 인터넷을 통해 그 그림을 그리게 하지 않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홈센터로의 여행을 추가했고, 불필요한 두통과 좌절감을 초래한 몇몇 프로젝트를 완전히 폐기했다.목공소 설치: 당신이 캐비넷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기 있습니다. 당신이 방해받지 않고 목공예 연습을 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추가로 목공예 전용 장소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기 때문입니다.보다 경쟁력 있는 프로젝트에 집중원형 톱 – 원형 톱은 대개 목공품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모든 종류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다용도 공구입니다. 매우 숙련된 경우에는 다른 전동 공구를 사용하지 않고 원형 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일부 작은 목재 가공 도구가 할 수 있는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계측기가 날카로우면 심하게 절단되거나 누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톱이 큰 공구가 사지를 확실히 잃게 할 수 판촉물 있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십시오.피곤이 너무 심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알코올을 마셨다는 점에 항상 유의해야 합니다.프로젝트를 조립하는 데 실패하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도구들을 사용하지 않는다. 모양과 건축의 교훈으로 초보자 프로젝트들 당신은 신선한 무언가를 배운 이러한 프로젝트들로부터 떨어져 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그 아이디어는 증가된 난이도까지 나아가는 데 이상적일 수 있다.

오버헤드 비용은 임대료, 사무용품, 난방, 물, 에어컨, 광고, 보험, 잡지, 수업 등과 같은 비용입니다. 대개 아주 사소한 상점 물품의 부수적인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무실 전화, 팩스, 인터넷, 심지어 휴대폰 요금 일부까지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