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에서 빠른 셔터 속도는 빛을 통해 일부 속도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일반적으로 더 높은 ISO가 필요한 이유(몇 분 안에 말할 것이다) 보통 야구와 같은 공이 시속 145km(시속 909마일)로 가는 경우, 셔터 속도 약 1/4000의 중간 공기 형태의 사진을 찍을 것이다. 축구를 잡기 위해 뛰어드는 사람, 셔터 속도의 셔터 속도. 500분의 1 이상이 긍정적인 장소가 시작된다.

스포츠를 모두 합치면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은 훌륭한 선생님들도 있지만, 비스 또한 위험한 운동선수들에게 종이봉투와 관련된 길을 가르칠 수 없었던 다양한 훌륭한 운동선수들을 가르친다!무술도 마찬가지고 금지된 전투도 없다. 물론 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은 전투기와 함께 경험에 근거하여 조언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전투기가 성공하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기술을 준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물론 아니지!

뒷다리는 엄청난 나쁜 뉴미디어로 변한다.

사람들은 운동화를 신지 않는 것이 여러분과 목에도 해롭다고 생각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을 위해 편안한 일을 해달라.

모든 스포츠는 질병과 가능한 문제에 대해 그들만의 것이 된다. 모든 운동선수들은 그들이 이런 종류의 질병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골프 게임에서, yip은 그들의 짧은 활동에 넣거나 칩을 넣을 때 갑자기 훨씬 더 즐거운 미소를 짓는 부드러운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골퍼에게 영재라는 말이다. 이것은 yips를 자르고 넣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거의 3분의 1의 골퍼들이 골프를 통해 고통을 겪을 것이다. 스

레슬링은 전형적으로 엘리트 대학 수준에서 위치로부터 결정되는 엄청난 기반시설과 재능 있는 풀을 보여준다. 레슬링 선수들은 이미 직업 윤리, 태도, 신체 인식 그리고 말할 필요도 없이 뛰어난 고충과 난투극 기술을 가지고 있다.

MMA의 급여가 증가함에 따라, 엘리트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올림픽에 가거나 다른 선택사항들을 빨리 현금으로 추구하거나 출근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선택이 된다.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우슈 참가자들과 함께 20명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운동을 위해 더 오래 도착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나머지 20명은 우리가 다음 날 학교에 매일 돌아와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이제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한 운동 경기 스포츠를 중단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궁극적인 관점에서, 이런 종류의 운동선수들을 정확히 보기 위해서는,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에 비해 덜하게 모든 것을 보게 된다. 이런 말을 하는 것은,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좋은 훈련. 단 한 번의 운동에서 타오르는 칼로리의 양은 마음이 흔들린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똑같은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정확히 어떻게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가? 누가 알겠어, 넌 심지어 그것으로 서로에게 넘어갈지도 몰라.

ADCC는 아부다비에게 독특한 것 같다. 이것은 세계 어느 곳에서도 정상에 오를 수 없다. 이것은 레슬링 엔터테인먼트에 닮을 수 없거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싸우는 챔피언쉽 시리즈(UFC)이다. 참가하는 선수들은 무술 카테고리를 언급할 때 동등하다. 나는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대가를 받기를 바란다. 그리고 이 특별한 것이 대학 졸업자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선택권을 얻었다. 굶주린 아이만이 길을 형성하는 것보다. MMA 전투기의 길은 심지어 젊은 시절을 위해 유도나 BJJ를 하는 것조차 할 것이다. 대학이나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 그는 스트라이크를 배워야 한다: 복싱과 무에타이 그는 스파르타 생활방식을 이끌 것이고, 더 높은 경쟁력을 추구할 것이다. 이것 먹튀검증 은 지역 스튜디오, 자동차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힌두교의 푸시업은 일반적인 푸시업과 다르다. 어깨 너비보다 조금 넓고 침대 위도 엉덩이가 아킹 동작(요가에서 아래쪽을 향한 개와 유사함)으로 푸시 기능을 시도하라. 50세트까지 연습해 보라. 만약 당신이 커플만 할 수 있는 이런 것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새로운 어떤 것 처럼 낙담하지 마라.

JP :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깊은 반응에 대한 것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이 인터뷰를 하고 팬들로서 다가오는 전투기를 하루 동안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기 때문에 바람 불어서 박수를 보낸다. 공유하기 위해 지혜의 말을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공부하기 위해 DVD에 접속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지역 MMA나 주짓수 플레이어를 찾아서 도서관으로 가도록 격려한다면, 도서관은 이 정보를 하기 위한 요청을 내놓을 것이다. 도서관은 가족을 위해 이러한 자료를 사기 시작할 것이다. 도서관은 무료다!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우슈 참가자들의 20명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코칭하기 위해 도착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나머지 20명은 그들에게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