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먹어라 – 부적절한 면역 체계는 피부암 세포를 위한 준비된 약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체 면역력을 향상시키기를 원한다면 야채 야채뿐만 아니라 신선한 야채와 관련된 것을 포함하도록 하라.

56 패라 포셋이 세상을 떠났고 마이클 잭슨이 당신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다.

그녀는 내가 그녀의 힘과 끈기를 존경하는 모든 단계와 3년 동안 암과 싸웠다. 그녀의 결과는 아마 갑상선 기능 저하증 도 나의 결과일 것이다. 나는 전투를 계속해야 한다.

B 환경 – 만약 당신이 마을에 살고 있고 당신이 차량으로부터 많은 오염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담배와 알코올과 같은 암에 취약할 것이고, 자동차와 다른 자동차에서 나오는 연기는 일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벤젠과 같은 독성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은 태양 노출은 또한 암을 유발하고, 피부암은 낮에 밖에 있을 때 정확히 특정 생존 장비를 적용한다; 암에 걸릴 위험을 무릅쓰기 위해서.

39개의 황소 눈은 내가 치료를 통해 적소의 눈을 가진 위치를 나타낸다. 그것의 운율이나 이유를 깨닫고, 그것을 매우 자의식적으로 인식하라.

그 기간 동안, 나는 내 몸무게가 112파운드였다. 얼마나 더 체중을 낮출 수 있을까? 거울을 보고 내 얼굴의 일부가 제거되는 것을 보고 싶지도 않았다. 내 마음 속, 기억하라. 그리고 암 종양을 이겨라. 만트라는 항상 내 마음대로 했다. 나는 계속 그 드럼을 여러 번 두드렸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은 암의 위험을 크게 또는 아주 작게 해결할 수 있다.

건강한 영양이 다른 이점과 연관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여기에는 건강, 건강, 심장, 위장 건강 등이 포함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종류의 식단이 암에 대한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내 마음은 아프다. B는 혼자 하고 싶지 않다.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B가 내게서 떠날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아프고, 똑똑한 반응을 주거나, 그의 눈을 굴리라고 할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아프고, PT가 나에게 시간을 제공하라고 할 때마다,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 아렌트는 나를 오해하고, 나는 그들의 친애하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영원히 감사한다.

훌라, 4-5개월 동안, 그는 B에게 가장 좋았다. 나에게 가장 좋은 양은 아들이 나와 내 친구들을 보는 바로 그 앞에서 나를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거부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는 내가 지옥을 오가며, 내 삶을 연장하기를 바라며, 그의 아이들이 언젠가 손자를 갖는 나의 영광스럽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유지하기를 기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였다. !53 로우 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강해지는 것, 감정을 억누르고, 한 발을 다른 발을 죽이는 것, 가족 일정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것에 너무 지쳤다. 나는 누군가(내 최고의 남편을 제외한)가 나를 팔로 감싸고 내 기술을 통해 소용돌이치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

아스파탐으로 팝을 마시면 완전히 멈춰야 한다.

사실, 청량음료는 단순히 설탕과 화학 물질이다. 대신 주스와 물을 마시고 싶을 것이다.

암의 초기 단계인 0단계와 1단계에서 암은 수술 후 암을 제거할 수 있다.

후기에 화학요법이 수술 후일 때, 치료는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약물을 가리킨다. 이러한 약물은 주사에 의해 정맥주사할 수 있고 펌프 공급기를 사용하여 정맥주사할 수 있다.

알약 형태 의약품은 명시적인 복용량과 복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28 아이러니는 직장에서 계단을 올라가 도박과 12궁도의 상징에 대한 대화를 듣고, 즉시 들어올리는 나의 전조 무드에 대한 질문을 받고, 밝은 미소는 겸손한 얼굴을 도배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나는 암이야. 아이러니한 작은 조각이 하루 종일 웃게 만들었어.”

담배도 안 피웠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는가? 여기 전문가 조셉 리치는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일하는데, 단지 의료실 헤스도 애보트 노스웨스턴 병원의 흉부 종양학 프로그램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그의 전문 분야는 폐암이기 때문에, 그는 라돈에 있는 MN 보건부의 고문을 맡고 있다.

조금만 참아라. 일이 진행될 것이다. 암에 대한 치료법이 있고, 첫 번째 단계에서 질병이 발견되면 완벽을 치료할 수 있는 성공 가능성이 있다.

믿음을 잃지 마라.

물풍선 41개!맹세코 내가 가슴을 위한 새로운 물풍선처럼 느껴졌다. 조직 확장기는 해결책과 함께 있고, 두드리는 소리가 팽팽한 풍선처럼 들리자마자 너는 내 가슴에서 4분의 1을 튕겨낼지도 몰라, 롤!실리콘 젤로 바꾸기로 선택한 B박사님에게 감사드린다. 꽤 자연스러워 보이고 실제로 현실감을 느낀다(아직도 모순이 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