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을 이용하려면 걸어야 할 큰 청구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나?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이 멋진 창문 제의를 열어주셨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학교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셨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빚이 갚을 때 그것을 수행할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진실은 앞서 언급한 것 중 어느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들이나 딸이 10년이 다가올 무렵에는 부모들이 대학에 아무것도 두지 않은 것을 조금이나마 강조하는 법을 배운다.이 많은 이들에게 이 많은 것. 실현은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깨어나고,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fe 대학을 위해 필요하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항상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해 들을 필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나는 개인적으로 법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확실히 수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그 과정에서 더 재능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이 입법실에서 일을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한 사람이 시작하기로 결정한다.

법학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MBA)보다 법학 학위가 내 머릿속에서 더 융통성이 있어 사법 관행에서 기능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사, 대학 교수,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제도뿐만 아니라 군에서도 기능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장학금이 그들의 고등교육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이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들 중 적은 비율을 떠올릴 뿐이다. 당신에게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스스로에게 물어 볼 수 있다.

OK, 내가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보러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더 큰 상들 중 2개 이상이 대학을 볼 수 있을 때? 이 모든 것은 대학을 졸업하기 위해 받는 가용 돈의 양뿐만 아니라 당신의 확률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귀결된다. 충분한 사람들을 위한 작은 프로그램들을 구하라. 그리고 당신은 더 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 중 하나에서 당신의 손에 심지어 자금까지 쥐고 있는 자신을 찾아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반드시 지원하도록 하라!

다른 과목을 수강하면 여러분의 흥미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교육 대학에 과목별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더 시장성이 있는 자신을 벌어야 한다.

마약 사용 – 만약 도둑이 현실을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것과 반대로 마약을 사용한 것이 너무 나쁘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것은, 그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생명을 감소시킬 수 있는 곳만큼 깨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시민들로부터 나는 내가 본 장례식장에서 자랐다. ‘삶을 높이 살라’는 기대를 걸고, ‘당신의 성공은, 나를 믿어라.’ 그 대신,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믿어라. 그것은 정말로 건강하다는 것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가장 큰 생각이다.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라: 나는 삶의 형태를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대평가한다면, 그 제품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라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에 의해 대학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가장 중요한 팁은 수수료라고 믿는다. 당신은 이 첫 번째 학생들이 당신의 활용도를 제출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종종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다고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기에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이 점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부분의 대학 코치는 상당한 봉급을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Capital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많은 특권을 얻습니다. 또한 좋은 코치이며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돈과 더 큰 시작으로 다른 곳에서 코칭 직업을 제공받습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이 시기에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뭔가 만들어져야 한다.

학위를 받을 때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선생님 또는 당신이 꿈꾸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할 수 있는 목적을 위해 최고의 학교를 선택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수업을 사용하고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수업 일정에 쉽 온라인테솔 게 맞출 수 있다.

바쁘게 지내세요

요약 : 모든 학생 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