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선수들은 그들의 실제 세계 공연에 따라 각각의 점수 점수를 받는다. 게다가 당신의 판타지 축구 팀은 함께 추가된 선수들에 대한 점수로 보고된 대로 점수를 받는다. 각각의 판타지 축구 리그는 다른 행동을 목표로 선수들에게 어떤 점수를 주는지 결정하는 그들만의 판타지 축구 규칙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선수가 골을 넣는다면, 그들은 5점을 받을 수 있고, 그래서 그들은 -4개의 구성 요소를 받는다.

수업과 경력 모두에서 당신의 성과를 강조하는 학업 및 운동 이력서를 만들어라. 이것은 코칭스태프들에게 그들의 학교에 대한 운동 및 학문적 자격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또한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리는 것처럼 확장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에 뛰어드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사람들은 내가 축구의 속도에 대한 강점에 대해 쓴 후에 불평하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얻기 위해서는 더 강력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정말로 화가 난다.

다양한 종류의 플라이오를 수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주요 결과인 폭발력의 발전에 대한 해답은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 될 것이다. 이것은 실제 신경계를 제어할 수 있고 이것으로서, 그를 관찰하는 많은 부분이 신경계[CNS] 훈련에 주어질 것이다. 근육뿐만 아니라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하게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내가 키트를 착용한 것을 반대편 아이들이 보지 않고 가방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오랜 시간의 질서가 규칙은 위대한 논쟁과 미국 축구의 아버지 월터 캠프의 주요 주제가 되었다. 위대한 논쟁과 많은 긴 데이터가 있다.

여기서 핵심은 실제로 엉덩이가 덜 정상적이지 않은(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을 사용하기 시작해서 한 사람을 뒤로 젖히고, 전통적인 올림픽 리프팅 운동에서 이것을 좀 더 강력한 데드리프트로 바꾸기 위해 등을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바와 바 뒤에 어깨를 유지하며, 다시 뒤로 물러나 앉은 몸, 낮은 평판의 세트를 위해 가라. Lacking은 특히 매일 눈부신 무거운 쪼그리고 앉거나 0을 칠 기분이 아닌 최대의 노력 동작으로 쉽게 제공한다.

당신이 여전히 낚싯대 데드리프트에 무거워지는 동안, 그 운동과는 반대로 여전히 가볍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팀 검색 순위를 홈 이점을 위해 조정하고 다른 조정이 적절한지(새로운 선수 https://www.bbongtv.com 나 감독, 주요 경쟁과 함께 부상?)를 비교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경기 최종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기록의 한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집일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곳이 될 것이다. 중간에서 우승자는 정말 주스를 할 것이다. 여기서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찾는다.

사람들은 내가 축구 가속도에 대한 강점에 대해 쓸 때 불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한다고 말하면 정말 화가 난다.

교실에서의 성과와 그 영역을 강조하는 학업 및 운동 이력서를 작성하라. 이것은 코칭스태프들에게 당신이 실제로 운동적으로나 학문적으로나 자격을 갖추지 못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파운드 룸에서 훈련한다.

더 많은 힘 =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힘의 현금이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주전자벨(또는 아령이나 작은 모래주머니)이 다리 사이를 뒤로 휘두르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복근을 조이고 햄스트링에서 지옥으로 수축하여 벨을 앞으로 튕겨나가게 해야 한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그러면 엉덩이와 쿼드가 약간 발사되는 얼굴 움직임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 스냅은 당신의 햄스트링이 빠른 속도로 켜질 수 있고 사람이 공이나 볼랙에 닫히게 하는 책임이 있다.

그들은 실제 세계 축구를 만듭니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MVP 대화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위대한 아이와 스타덤에 대한 훌륭한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