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무료 자금은 정부다.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과 함께 책을 치지 않았다. 모든 것을 잃지 않는다. 여전히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주로, 당신은 여전히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가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넘겨야 할 것이다.

대학 장학금은 들르기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는 더 어렵다!일반적으로 보조금, 시간, 장학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충족시키지 못하는 자격 요건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명예로운 일을 했고 지금 그것에 대해 처벌을 받고 있다.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실제 비용은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 다른 과목보다 비용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니면 당신의 아이가 단순히 질병으로 인해 대학에 1년 더 있어야만 성공적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다면?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비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

부모로서, 당신의 기능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전략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아이가 대학에 갈 경우 몇 년 전 낮은 가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편안함을 가질 것이고 실제로 가치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 대학을 보장했다.

4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표준대출자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큰 신용이 필요하다. 어떤 상환 전략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과제.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연습생 대출을 예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없애기 위해 전략과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에 대한 대략적인 급여를 보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조차도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자기 자신을 다루는 것은 내가 개인경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처리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감독관이 되는 것이 어렵다. 그것은 그 자료가 연구원과 전문가로서 항상 바뀌게 된 것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현장이 더 많이 발견하기 때문에 그 자료는 항상 변화한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재교육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칭찬을 끝낼 계획이라면 온라인 대학 교육, 그러면 여러분은 그 자료가 날짜가 되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것들이 연방정부에 의해 제공되므로, 당신은 FAFSA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신청한다.

다른 비연방 보조금에 대해 당신은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그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볼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경찰공무원 놀라운 사실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으로 돌아가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이 지금 엄마라는 현실과 상관없이,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기존 시나리오는 여러분이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간단하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엄마들에게 보조금을 주고 장학금을 주는 것이다.

이 금융 투자에서 나오는 소득은 다른 금융 투자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면 당신은 현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그 이유 때문에,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단지 그렇게 하는 유일한 기능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좌절스러운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인생 내내 그들의 재정 자원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 빈둥빈둥 있을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없애기 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빚을 갚기 위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