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바디 쉐이프: 적절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표시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 마사지365 의 라인을 연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에 단추가 있고, V 목선이 있고, 당신의 몸에 모양을 포함하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몸에 모양을 포함하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또한 맞춤식 전통적인 긴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사용하여 몸매를 강조할 수 있다.

물은 체내 액체의 70%를 차지한다.

생명의 원천이며, 일주일 동안 아무도 그것을 만들지 못한다.

물은 더운 날씨 조건에서 몸을 식히고, 체액 시스템을 청소하고, 피부의 습기 유지와 다른 많은 기능들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장 세정제로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매일 적절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당신의 몸을 확실히 하고, 그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목이 마르는지 굶주린 것인지를 이해하여 음식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단것이나 단것을 섭취하지 말라.이 제품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체내에 저장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체중을 줄일 계획일 때,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살을 빼기가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점차적으로 진짜 지방을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훨씬 빨리 뺄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들을 예방할 필요가 있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내 규율을 운동하지 마라. 그러면 여러분은 나중에 그 비율을 지방 회수량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에서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다.

이러한 개인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에 힘과 저항 훈련을 예방할 필요가 있으며 요가와 필라테스는 근육 조절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에게 매우 권고됩니다. 그러한 개인은 칼로리 소비를 볼 필요가 있기 때문에 개인 트레이너가 권장하는 다이어트 계획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아스트랄 몸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처럼 보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그 느낌을 이해하고 있다.

왜냐하면 지금 당신의 천체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체형이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체형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내가 사람을 조금 더 묘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5 완전한 유연성과 통제 당신은 몸의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상당히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힘들게 만들 수 있다.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 매일 20분에서 30분 동안 이것을 하면 여러분은 매우 빠르게 매력적으로 근육질의 무지방 피트니스 메이커가 될 것이다.

옷과 스타일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라.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물론 취하는 행동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적절한 옷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승인에 필수적인 단계다.

체중 증가를 막기 위해 신체 구성이 어떻게 필수적인지에 대한 문제를 조금 더 깊이 살펴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한 번 다시 켰다!체중이 얼마나 줄었든 간에, 연구 연구는 5년 이내에 모든 체중의 95%가 다시 한번 투여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 연구는 체중 회복을 신체 구성과 연결시킨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교회의 아버지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언급한다.

그는 사람과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오지만 백합에서는 하얗고, 장미에서는 붉고, 보라색은 보라색이 된다. 바로 같은 비가 각각의 수령인을 원래의 것으로 만들어준다고 말한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기능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모습과 너무 많은 기회를 놓치는 부분이 된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자다운 눈썹을 가지고 있다.

나의 눈썹은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당신은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동안 손가락으로 턱을 문지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을 판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다른 사람이 말하고 있는 것을 마찬가지로 문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