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개인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장기적으로 계속 투자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부를 제공할 수 있는 동안, 산업 산업이 오르락내리락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시장이 침체된 때쯤에는 도착하지만, 포기할 수 없다.

친구여, 그것이 오늘 여기서 우리의 임무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그 곳 안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본다. 모든 싸구려 쓰레기 제품을 파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 것이라고 추측된다. 아침 쇼에서 39달러짜리 정보 강좌 중 하나를 산 사람은 갑자기 1,000달러 밖에 안 되는 실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대필자를 고용하여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들을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함으로써 주머니를 채운다.

투자자와 관련하여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면 더 쉽게 할 수 있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특정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당신이 그것을 즐기는 것이 중요한 가정 기반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Hho 부스터 http://www.housezip.kr 가 노트북 종이나 파일에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계속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정보와 사실을 투자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어떤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재산 금전적 가치와 비교하는 것에서 오는 GRM 또는 총 임대료 곱셈기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이고 당신의 집 비용이 12만 달러라면 GRM은 일반적으로 10개, 카펫 대책 10개

나는 의욕을 포함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수입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볼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는 것이 정확히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언급했듯이.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돌아설 준비를 하고 있다.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수리를 하지 마라.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좋은 것 말고,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요리하도록 하라. 발이 젖은 것을 발견하기 전에 불에 타기를 원한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하지만 여러분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판에 더 많이 오르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그 동안 잘 지낼 수 있는 시간을 조금도 개의치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여러분은 여전히 적절한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이런 칭찬은 무시해라.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나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게 한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안다면 매년 10% 이상을 주식투자에 투자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끊임없이 주식에 얼마나 헌신하는지 예측할 수 없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알지 못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인식해야 하는지 깨달아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당신은 현실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교육해야 한다.

당신은 좋은 투자자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검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들은 전형적으로 진짜 우리의 시장에 있다.

부동산 투자와 더 복잡한 사람들이 등록금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시장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는 뛰어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