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침실 가구 전체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종량제 쓰레기인 경우 메모하십시오.

당신은 평범한 벽을 얻고, 전반적인 변형을 위해 다른 것을 사용하고, 스텐실은 당신의 집이 매우 저렴해 보이는 방법을 정말로 바꾸는 방법이다. 스텐실은 손으로 칠하는 너무 저렴할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이 방을 완전히 열광시키기 위해 항상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적은 예산에 엄청난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어류를 온라인 학위로 만들 수 있는 것은 캠 http://www.rampaseu.com 퍼스에서 공부함으로써 얻은 1과 같은 지위에 접근할 수 없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5월은 사실 거짓이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매우 설립되었고 매우 높게 보인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매우 가치 있는 것으로 널리 보여진다.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에서 학위를 얻든 캠퍼스에서 얻든 간에, 그 안에서 아무런 차이가 없다.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종종 미미하고 공개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 공간들 동안 실제로 놓을 수 있는 것에 관한 한,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들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기계가 되기 위해 특별한 장소에 놓이는 사람, 그러니까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확신하라. 만약 당신이 보통 장식과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방을 가지고 일한다면, 현대 미술은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고, 그것은 좋은 것이다.

모든 분위기에서 얻을 수 있는 창가 트리트먼트를 만들고 환영과 매혹적인 홈 위치를 강화하십시오. 우아하고 단순한 패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대담하고 패턴이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때 중립적인 디자인으로 창가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에 대한 공간이 부족한 것처럼 어수선하게 만드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종종 전체 디자인의 구성 요소가 되어 방을 더 경미하게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상당한 시간까지 방의 전체적인 방법의 영구적인 부분으로 변할 것이다. 움직이는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끌리는 무언가가 되면서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다양성 사용 – 매칭 세트가 없다. 그것이 너무 많은 단결이다. 그래서 그것은 너무 지루하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있는 플라스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을 더 중요하게 만드는 재료를 섞어라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마치 생활방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과 같다. 누가 늙어 보이고 기분이 좋은 집으로 바꾸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은 슬레이트에 다른 것을 원하고 새로운 집은 경이로운 나라를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는 것은 실제로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이 원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점유의 잔재를 빼앗는 것이다.

첫째, 무엇이 진정으로 평화롭게 느낄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사실 진정성 있는 특성과 함께 보편적으로 함께 있지만, 만약 녹색이 당신을 정말로 평온하게 느끼게 하거나, 분홍색이 당신의 발걸음 안에 격려를 준다면, 그것을 마케팅했다. 색상을 사용하는 것은 단지 전체 다발에 가까이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불안을 없앨 수 있다.

그 후의 감각은 욕실 실내 디자인이 당신이 이 방의 이미지만 만들도록 요구한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는 것은 라벤더를 넣는다. 유리한 입장에 있는 겁니까? 바닐라는 부정적인 감정을 진정시키는가?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당신을 자유롭게 한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욕실 실내 디자인에서 다음과 같은 것이 당신이 원하는 공간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니?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꽂이가 훨씬 더 작아 보이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이 결국 당신의 공간을 극대화하는 이런 특별한 방법으로 욕실 내에서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려고 시도하라. 이것은 방이 더 큰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정말로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트릭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화장실, 창문 또는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넓혀진 공간을 넓혀 벤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