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사업국을 사용할 때 어떤 종류의 불만이 상점에 제기되었는지 확인하라. 또한 그들이 고객의 만족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발견하라.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장소는 웹사이트다. 상점에 대해 검토하거나 논평할 몇 가지 출처가 있다.

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구매자는 깔때기,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이 당신이 그 일을 끝낼 수 있는 거의 가까운 곳에 있을 수 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을 위치시키기 위해 사용된 윤활유를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몇 개를 반드시 아껴두어라.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아무에게도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과 세상

그리고 나서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 직거래 이 어디에서 좋은지에 대해 유명한 일이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한다면, 훌륭한 사람은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을 하는 것과 같은 딜러와 함께 그것을 가져가라.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경쾌한 상태로 유지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장치의 수명이 연장되어 경제적으로 기능을 증진시킵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방향 표시등 또는 증상 검사 기능이 낮은 빔 및 높은 빔 기능을 수행하도록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코너를 시청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가 중요하므로 신호도 중요할 수 있음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가게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해 한 장을 가져가지 않는다면, 어떤 식으로든 ASE 인증서를 포함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이 포함된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예감에 따라 따라오는 것과 함께 서두르고 있다.

한 사람이 돌아왔고,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 안에 수많은 움푹 패인 곳들이 있다.

이제 당신은 그 과정을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어놓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것을 잊지 않고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당신은 5감각과 이 사업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는 몇 가지가 부족했다. 그것이 상식이다!몇 가지 이상한 소리를 듣자마자, 기어를 옮기는 비디오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는다면, 속도 스위치에 기술자에게 투자하라. 만약 테두리가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들의 차를 차고에 넣어라.

자동차의 측면을 보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나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든 외부에 두든 당신은 이 위치에서 자동차를 놓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차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키는 물질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보호적인 코팅을 제공한다.

이것은 자동차가 자동차 리프트에서 더욱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하다고 느낀다.

브레이크를 가로 지르는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합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기 요구량을 감소시킵니다.

분명히, 당신이 경제적으로 쇠퇴한 돈에 매달려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내기다. 매달 많은 실직으로, 다음 현금이 어떻게 되는지 아무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이 연료 절약 팁을 덜 쓰려고 시도할 수도 있다.

겉보기에 좋아 보이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고르고 당신의 위치는 전문적인 방법으로 인사를 했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갈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지속할 것이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의 비용은 수리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받는 거래에 기초한다.

이러한 유형의 신규 또는 재건축과 많은 이윤이 있는 경우, 전형적인 마크업은 30~40%일 수 있다.

예, 일부 상점은 주변을 둘러보고 부품을 직접 가지고 있으면 저축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있는 한, 부품이 시설이 제공하는 방법에 실패하면, 매장은 보증 노력 중에 책임을 떠맡게 될 것이다. 만약 고객과 함께 상점에 제공된 부품이 실패한다면, 구매자는 다시 한 번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품을 취급할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