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홈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삭스 역시 홈일 것이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실제로 일이 잘 풀린다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잠에서 잠시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 스태프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을 필요로 하지만, 이 팀이 일어나고 있다는 절대적인 징후가 있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많이 논의될 것 같은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토론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화된 지역에서 40만 표 가까이 떨어져 있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 통치의 일부였다. 그는 1995년 양키스에서 프로로 데뷔했고, 이 때부터 그들을 위해 선수로 활동해 왔다. 이 때 지터는 실제로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도 동일하며, 지터가 현재 5번째로 높은 타율을 가진 선수다. 현역 선수들 사이에서 그는 74번째로 2600번을 때렸다. 정확히 동시에, 그는 역사상 4번째 양키스인 1500번째 달리기를 했다.

명기된 투수 선택을 할 때, 내기 당시 명기된 선발 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면 위치만 정할 것을 선택한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액션 투수 선택은 반대다. 액션 대안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가 시작 투수에 변화가 있어도 위치를 잡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어떤 선택을 선택해야 할지 매우 중요하고 훌륭한 선택을 할 것인지 어떻게 알아내는가? MLB 베팅 시스템은 각 게임에 대해 어떤 옵션을 선택할지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구별을 한다!

또한 경기장에서 주로 판매하는 특정 비디오 게임을 주최하는 경기장으로 갈 수도 있다.

경기장에서 좌석 계획에 대한 정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하고 비디오 게임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를 알 수 있다.

좌석의 비율을 알 때 당신의 돈에 대한 가치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개 중 9개를 가지고 있다.

레이스는 시즌 초에 공연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은 여전히 훌륭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빠른 히트를 만들어냈다. 레이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멋진 경기를 펼쳤다.

강점: 사실 이 팀의 선발투수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남자가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열어준 남자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하지만 스트렝스: 이 그룹의 시작 투구는 정말로 조금 진행된다.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 왕보다 좀 더 깊이,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남성은 미스가 몇 번의 비수기를 위해 지갑을 열어준 남성이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만약 훌륭한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만큼 실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즐겨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을 완봉승을 거두었고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말이다.

메이저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자주 싸움이 벌어지지만, 지난해 디트로이트의 소규모 시장팀에서 미디어를 강타한 적은 거의 없지만, 2015년 세계 최대 야구 단계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제공되어, 이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미레 밑에 묻힌다.

MLB 개복은 최고의 스포츠 팬과 그들의 최고의 네발 달린 친구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만약 당신이 야구 팬인 당신의 인생에서 개 주인에게 선물을 사려고 한다면, MLB 애완견 옷을 고려해라. 이것은 생일이나 휴일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고 디자인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는 것일 수 있다.

올해 mlb 내기 행동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그룹 2개가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하고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일본야구중계 상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외야수: 현재 3개의 상위권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가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