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을 시작하는 많은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효율성과 엄청난 소득 손실을 보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 느리게 움직이는 빅3를 향해 내려갈 수 있다.

실제 세계 nba Western The Los Angeles Lakers는 이번 시즌에 Pau Gasol의 추가와 함께 NBA MVP 1위에 오른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힘입어 매우 강해졌거나 매우 강해졌다. 휴스턴 레이커스는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에 있는 마스터한 일을 해냈다. 선수들을 그의 시스템에 합류시키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얻는 것이다.

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계약을 능가하지 않는 선수들이나 표준을 가지고 있는 팀들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hasta la vista 선수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게임에서 확대된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로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화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더 손상시켰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르브론의 최신 유행인 새로운 Absolutely 6 Miami Heat 저지를 픽업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주었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최고의 66-16 보고서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벅스 트램플(4-1)와 함께 배치되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4경기 연속 휩쓸고

비록 워리어스가 11번 없이 모리스를 훨씬 더 잘 뽑을 수 있다고 느끼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이 테두리 아래 있지만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21 스타트업 임은 내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하지 않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당신의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다. 데이비드 칸과 나는 비즐리의 재능을 여전히 믿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새로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너는 바보야. 내 변호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을 보기 위해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 나는 항상 NBA가 어떻게 훨씬 더 잘 내기를 하는지를 찾는다. 또한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를 할 수 있고, 매년 1번씩 NBA를 따라가고, 지난 몇 년의 기록에 근거하여 팀의 많은 마무리 위치를 쉽게 예측할 수 있고, 또한 각 팀이 최종 포지션과 함께 오는 선수 움직임은 NFL에서 그들이 더 정적인 다발이고, 훌륭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으로 쉽게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시스템이 꾸준하고 일관된 통계적 추세를 볼 때마다, 다시 일어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그리고 다른 계산들에 따라, 그것은 그것을 걸 것을 권고할 수도 있다.

물론 4점은 처음 3점차에서 찾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매 시즌마다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차까지 떨어진 곳에서 경기를 많이 하고, 당신이 이기기 위해 온 것이다. 당신은 N 농구중계 BA와 함께 몇 점만 지면 약자가 많이 떨어진 다른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거의 항상 액션에 있다.

전체 경기 종료 최대치 추가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65경기를 치기 전 해에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매 30분 만에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등을 돌리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카페인 분으로 음식을 먹지 않았다.

그들이 뉴 저지 넷이 되기 전에,이 사람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실제 행성 ABA를 연주한 뉴 저지 미국인과 뉴욕 넷이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넷이 되었을까요?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가 맨해튼의 다른 두 팀과 운을 같이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메츠 브라운뿐만 아니라 제츠도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것은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게임당 3명이 더 많다. 그는 레이쓰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