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비디오 녹화를 개선할 수 없는 정보를 결합할 수 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보유할 수 있는 프로필의 추가적인 이점 특정 제품, 서비스 실제로 미디어에 접촉하는 미디어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유튜브 유튜브가 여러분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들을 모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과 관련 없는 짧은 동영상을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동영상을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공유하거나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웹사이트 방문객들이 여러분의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격려함으로써 여러분의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튜브는 2005년 전 페이팔 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다. 페이팔에 있는 동안 그들은 과정을 단순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것을 주는 힘을 보았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소를 활용한 오래된 클립을 짜맞추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은 그들 자신을 사랑할 것이라는 기대를 덜 받는다. 당신이 어떤 전략을 사용하든 간에, 유튜브에 올린 비디오는 지역사회를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된다.

방금 유튜브에 가서 몇 년 전에 업로드한 유투브 비디오가 그곳에 있다는 단어를 온라인으로 조사했는데, 그 비디오는 19,378,760개의 이벤트를 볼 수 있었다. 30개당 평균 52만 7천 뷰가 넘는 것이다. 만약 어떤 비디오에서 어떤 비디오가 트래픽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오늘 A톤이 될 것이다. 그리고 TV 한 대만 측정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25개나 50개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행성으로 생방송되는 것만큼 많이 방송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9명의 남녀가 여러분과 함께 할 때까지 초대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우주의 나머지 부분을 방송하는 활발한 흐름을 지켜보고 있다.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는 것을 보면,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구글에서 우선권을 얻게 될 것이고, 이는 가상 세계에서 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기에 좋은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비즈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쉽게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가치 있는 도구다.이 방법은 시청자들을 참여하게 하고 도움을줌으로써 당신은 또한 실제 세계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논평하고 구독하고 통과시킬 행복한 시청자들을 얻는다. 유튜브 비디오는 공유하기 쉽고 온라인에서 거의 모든 웹사이트를 쉽게 할 수 있다.

YouTube 유형의 바닥재 마케팅 사업 찾기 구제는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를 그들의 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따라서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널리 퍼지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만 국한되어 잡으려는 것을 의식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식으로든 만들 수 있는 비디오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그러나 단연코 가장 좋은 비디오는 여러분이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떻게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카메라에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유튜브는 작은 남자가 주요 고용주와 같은 청중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나 회사에 큰 이점을 줄 수 있다.

보통 마케팅 수단은 당신이 청중에게 유튜브 규모에 도달하기 위해 왕의 몸값을 쓰도록 요구할 것이다. 이 비용은 보통 거대한 회사들에 의해서만 지불되지만 이것은 모두 유 튜브에 의해 바뀌었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티켓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에게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당신의 시청으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므로 실제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길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나는 유투브 마케팅을 좋아해서 당신의 사업에 얼굴을 맞대고 있다.

특히 출발점에 있는 많은 새로운 마케터들은 이 마케팅 방법에 관여하지 않았다. 단지 카메라 앞에 서겠다는 생각이 어느 순간 내 경험에서 튀고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을 운전하거나 페이지를 짜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환율을 높이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에 대 https://smilealba.co.kr 해 확실히 행동하라는 강한 요구를 소유하게 될 것이다.

유튜브는 당신의 특정 사업에 기념비적인 것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오늘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많은 시간을 추가적인 사람들의 비디오를 보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얻고 있는지 보는 데 낭비한다.

이것은 완전히 돈 낭비다. 대신 할 일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동시에 유튜브 계정과 관련된 일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보고 있는 돈을 벌기 위해 시간을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