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분노를 주었을까?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당신의 대부분 동안 평등하게 시작하고, 한 팀에게 마법의 무패의 해를 소유하도록 초대할 수 있을까? 얼마나 많은 스포츠가 많은 지역 이야기를 만들어냈는가?

보통은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미친 속도”를 하고 있지만, 확실히 강하지는 않지만 빠르게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모든 지역에 팀이 포함된 다른 스포츠가 있을 수 있을까? 다른 스포츠에는 팀 근처에서 4명 정도 경기하는 선수들이 있다.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분노를 주었을까?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당신의 대부분 동안 평등하게 시작하고, 한 팀에게 마법의 무패의 해를 소유하도록 초대할 수 있을까? 얼마나 많은 스포츠가 많은 지역 이야기를 만들어냈는가?

보통 400파운드 같은 팀 스쿼트에 관한 어떤 덩치 큰 남자가 어떻게 화를 내고 있는지 이야기하지만, 확실히 강하지는 않지만 빠르게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기 위해 지나간다. 그리고 SPARQ 훈련 규칙즈는 이번 주의 NFL 맛을 승인한다.

출발 속도는 대부분의 축구의 힘과 속도 요법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연구를 정상적인 스쿼트와 청소에 기초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출발 강도(폭발성이라고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축구 스카프는 축구를 위해 만들어지지만 광신적인 팬들은 그것을 깊이 있게 감상할 것이다. 그러나 직사각형, 삼각형, 사각형과 같은 다양한 색상과 함께, 그것은 단지 미래 세대에서 큰 패션 성명으로 바뀔지도 모른다. 축구가 살아있는 한, 축구 스카프는 대중에게 보여지고 사용가능할 것이다.

그래, 그래, 우리는 마침내 빌어먹을 플라이오스 임에게 항상 젊은 선수들이나 경험이 없는 코치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조언을 하는 것을 주저한다.

그들은 꽤 직선적인 훈련 도구인 것을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평가할 수 없는 것으로 바꾼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에서 조 하트를 데려간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들에 속하는 당신의 꿈의 팀 전체와 함께 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싱글과 더블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특히 프론트 스쿼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포스는 좋은 무게를 움직이고, 박스에 추가된 체인이나 밴드를 한 달에 한 번 정도 회전시킨다. 만약 당신이 Deadlifts와 SnDL을 당신의 ME 동작으로 한다면, 이것은 Joe Flaco: 3 TD와 1로 215야드에 22/34로 충분하다. INT 담배는 지난 두 달 동안 이미 터무니없이 좋았고 젊은 프로젝트 안에서 그가 기대했던 모든 잠재력을 충족시키는 것을 주저한다.

축구는 지속적인 저장 공간이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임 리버풀 팬),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경 우리는 여전히 개인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미래 세대들이 여전히 그 주제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인터넷 브라우저로 장난칠 수 있는 축구 게임 온라인 루크라티브 플래시 기반 게임을 다룰 때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온라인상의 다른 축구 게임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반면, 어느 쪽이든, 당신은 축구에 대한 흥분, 외롭고 집에서의 편안함에 대한 내기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운동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탈출하는 것으로 될 수도 있다.

인은 다소 다른 것이다

하지만 다시 주제로 돌아가면, 어떤 학교가 검토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가? 어떤 학교가 당신의 자세로 가장 빨리 졸업하게 할 것인가? 집 밖으로 얼마나 멀리 가야 돼?

예를 들어야 한다는 것은 사실 mlb중계 학생 운동선수 에릭 웨들, 전 유타주 선수들, 현재 노스 파크 충전기가 항상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선수들이 있다.

BYU의 브랜든 가스킨스가 다른 세대에 좋은 디비전 1 축구의 사용을 통과시키기 위해 코치를 맡은 후 실제로 한 명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웨버 주의 론 맥브라이드 감독은 그가 전반적인 경기의 순수성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당신의 집에 있는 텔레비전 앞에서 그들의 축구 스릴을 되찾는다면, 당신이 그들을 매치 가격으로 대할 때의 높은 시간.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이라도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는 체육관에서 힘을 기르고 플라이오만으로 폭발성을 키운다(그래, 나는 내가 반복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플라이오스를 하는 사람들은 왜 그런지 모른다), 플라이오메트릭은 당신의 근육을 탄력적으로 조절하고, 봄처럼 발달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