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4: 수면 최근 많은 연구들이 수면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 부족이 각각의 사고방식을 고통스럽게 할 때 영원할 때 최적의 체력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웰니스 동기가 간단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운동하고 싶어 하는 것에서 사라지게 한다.

그리고 다른 기둥을 읽음으로써 더 많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개방된 사용 시 매일 7-9시간의 수면을 취한다.

밤에 잠을 덜 잔다면 매일 캣냅을 첨가하라.

여러 주요 산업 쇼가 (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는) 가서 매 학년마다 그들에게 갈 수 있도록 여러분 자신과 인터넷 연결을 마케팅하기 위해 어떻게 여러분을 위한 통찰력을 공격할 계획을 세워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은 큰 모임에서 쇼를 본다. 만약 그렇다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하지만 여러분이 정말 세러운 사업가나 농구선수를 위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개인이 원하는 장소를 오나홀 찾는 첫 번째 기본 재료는 시골에서 고립되기를 원하지 않고 지루해하며 정신적으로 자극받지 않을 것이다. 보통 리조트처럼, 건강을 전문으로 하는 리조트는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고, 여러분이 있는 곳에 위치하게 해야 한다.

만약 카메라가 당신을 사랑하거나 그렇지 않다는 것이 보편적인 진실이라면, 어떤 전문 사진작가도 이 혈압 수치를 알 수 없는 이유로 개인에게 이르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매우 사진 속이며, 어떤 사람들은 결코 진실이 알려지지 않는다. 의심할 여지 없이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들(그들이 나를 다음에 보았을 때 나를 때릴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름을 밝히지 않을 것이다)은 아니다. 카메라가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매우 사진 속하지만 그렇지 않다. 여자/남자에서 매우 예쁘다

만약 여러분이 체력 관리 계획을 찾으려고 애쓴다면, 몇몇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해달라고 부탁해보세요.친구나 지인과 함께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견고하게 할 수 있습니다.운동 동료를 하는 동안의 경쟁적인 성격 때문에 더 열심히 운동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주요 웹 스팅이다. 여기 있는 이 웹 바보들에게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사기를 당하는지 놀랍다. 당신이 쓰는 돈을 받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무료로 웹사이트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신선한 것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 네트에는 유용한 돈이 만들어지고 있다.

그리고 네트에는 마케팅과 연락처를 만드는 데 좋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사기다.

또한 슈모에 대해 알려진 사람들의 계급도 있지만, 우리는 다른 장소와 시간 동안 그것을 떠날 것이다. 포인트는 당신이 단지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킬 가치 없는 유형에 대해, 아마도 우리의 사고방식 외에 당신을 망치는 것은 더 나은 식사, 운동, 그리고 충분한 불면증으로 귀결되는 행동과 행동을 안내하는 조종사라는 것을 얻지 못하는 동안, 당신은 실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한다.

좋은 영양은 사료와 연료 h2o를 공급하는데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콜레스테롤은 세포벽의 구조적인 물질이 되어야 하고 비타민 B-12는 신경세포의 미엘린을 위한 건축 재료로서 운동이 중요하며, 힘, 심장 건강, 건전한 구조, 뇌 건강과 수면은 뇌에도 매우 중요하다.

운동 전과 후에 운동하는 사람의 건강 상태를 측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다. 남성 건강의 두 번째 측면은 심장이 혈액을 펌프질하고, 폐 용량과 힘을 증가시켜 혈액에 산소를 분배하는 능력이다. 삶의 모든 것에 대해 거의 무제한의 에너지 자원을 공급한다는 생각. 혈액 흐름은 또한 뇌의 산소를 증가시켜 뇌의 산소를 증가시킨다. 세 번째는 근육의 형성과 힘의 훈련이다. 이제 이들은 확실히 선택사항이다. 어떤 남자들은 근육에 묶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운동 전과 후에 유연성 스트레치와 운동 전과 후에 유연성 스트레치의 첫 번째 부분은 신체의 유연성을 돕고 남성의 건강을 해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장 프로그램이다. 심장은 혈액 펌프를 얻고, 폐 용량을 증가시키며,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 거의 무제한의 에너지 자원을 혈액에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혈류는 또한 머리를 산소 공급하여 전반적인 산소를 향상시킨다. 세 번째는 근육의 형성과 힘의 훈련이다. 이제 이들은 확실히 재량이다. 어떤 남자들은 항상 근육에 묶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강한 기반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핵심이 강할 때, 그것은 안정적이고 당신이 실제로 하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반적인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핵심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수많은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