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을 다닐 때 받는 모든 표준 지출을 잠시 적어보라. 어떤 팁은 책, 음식, 임대, 그리고 계속 증가하는 등록금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와 트럭에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은 매일 간식과 음료와 함께 식당에서 먹기 위해 지불하는 것을 인용하라.

어떤 라벨을 붙이든 기본적으로 증권거래소에 대한 두 가지 전략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는 시간에 완전히 집중되어 있고, 그것들은 둘 다 예외적인 전략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제대로 사용한다면.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온라인 포럼, 그리고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 외에, 당신이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으려고 애쓰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설정할 위협으로 인해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추적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월별 자금 유출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월별 비용과 보험 및 어린이 학교 비용과 같은 연간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상환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있는 경우)이 금액을 12로 나누어서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최고의 대우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오늘날, 금 블로그 작가들과 전문가들로부터 합리적인 비용으로 귀중한 동전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금을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위한 읽기와 연구 연구 연구 웹이 범람하고 있는 금 웹사이트에는 어떤 것이 합법 fx마진거래 적이고 어떤 것이 신중하지 않은지를 면밀히 조사하기 위해 많은 돈이 있고, 동시에 이러한 귀중한 동전을 구입하는 것은 약간의 값비싼 곰이 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쉬운 투자를 위해 수백 달러와 수없이 많은 돈을 쏟아 부을 수 있는 축복을 받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은 내가 거기서부터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목표는 당신이 영감을 받아 당신의 목표를 결정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라. 이것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목표들이다.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목표에서 진행하고 던지는 것이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을 산에 사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비용 절감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절약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현금으로 어떤 결정적인 위협을 가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는, 당신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현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훌륭한 방법이 아니다!하지만 증권거래소는 7년 조금 지나면 현금이 두 배로 늘어날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주었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당신은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구입해야 한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오락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때때로 짧은 삶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에게 현금이 들 것이다.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 비참한 손실의 형태로 미리 있는지, 아니면 그것이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했기 때문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방어주식은 불량시장에서 실제로 우수한 효율성을 보인 업종에서 기업이 제공하는 것으로 식품과 공익기업은 방어주식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귀중한 동전을 빠르게 살 수 있다.

금 블로그 작가들과 전문가들로부터 평가와 포럼을 찾아라. 금을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읽고 연구하라. 인터넷에 넘쳐나는 금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돈이 있다.

단지 어떤 것이 진짜인지, 어떤 것이 신중하지 않은지를 조사하기 위해 발견하라. 그리고 동시에 이 귀중한 동전들을 조심하는 것은 모든 것이 아닌 작은 값비싼 곰이 될 수 있다.

단순한 투자를 위해 수백 달러, 수없이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장기 가능성이 있는 회사: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이 있는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장기 회사 잠재력이 있는 다른 회사들을 구입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n에 걸쳐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