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암은 전립선, 즉 방광이 실제로 직장을 향해 항상 가까운 제한적인 분비선을 발달시킨다. 이러한 이유로, 그 상태는 종종 일상적인 직장 검사 중에 발견될 수 있다.

하나의 질병이 알려지지 않은 원인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직장 검사는 예방을 위한 최적의 방법이다. 50세 이상의 남성들은 매년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요인들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식단을 포함한다.

42 유방절제술 중에 번개 볼트 신경을 절단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것이 다시 연결될지, 그리고 가슴과 팔 아래에서 총상을 입을 것을 예상한다.

첫 번째 것은 내 숨을 뺐고, 분명히 그들은 여전히 전립선암 임상시험 진실했다!이제 그만해!

당신이 사는 야채와 과일을 보라. 오염된 살충제가 될 수 있을 때마다 곤충과 다른 문제들이 농작물에 파괴를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된다. 누구나 가게에서 구입한 과일과 채소를 먹고, 부드러운 비누와 많은 물을 사용하여 이러한 살충제에 대해 알게 되고, 대신에, 과일 구매를 살충제 노출을 줄이는 경향이 있는 제품에 집중하라.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라. 암에 걸린 적이 없는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아마도 회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암에 걸렸거나 암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군단 지원 단체들이 있다.

또한 사람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온라인 게시판과 포럼도 있다.

아, 또 다른 것은 질병으로 인해 생긴 비흡연자 집단에서 이용되는 것은 백혈병, 난소암, 에이즈로 인한 죽음과는 대조적으로 실제로 더 많은 양이다.

암 치료를 받은 사람들을 찾아보세요.그리고 지금 건강한 생활방식을 이끌고 있는 사람들을 보세요. 암이 암을 앓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암 생존자에 있었던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관한 것을 발견한 후 삶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겁니다.

14 보초 림프절을 찾는 데 사용되는 어떤 염료도 내 가슴을 파랗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변을 바꿀 수 없다는 경고를 받았다. 가장 확실한 것은 내 큰 올레 토시가 지옥처럼 가려워지지 않고 위 햇볕에 그을린 것처럼 벗겨지지 않는다면, 나는 그 대신 사랑스러운 마젠타 그늘을 돌리게 되어 놀랐다.

64 최근 내 종양 표지가 평소보다 높았다는 늦은 밤 뉴스를 받았다. 그 숫자가 허용 가능한 범위에 떨어진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은 장기적인 달이었다. 매일 그 전화를 수행해야 하는 의사들과 직원들에게 매우 감사하다. 그것은 내가 이력서에 바라는 일이 아니다. 이후 이런 종류의 비참한 섹스에 갇혀서 화장실까지 가는 끝이 없는 달리기를 한다.

만약 암이 진행될 때 그가 조심스러운 기다림과 치료에 대해 고려하기로 결정했다면 그들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신이 디자인한 당신의 몸은 자신의 자기 치유를 가지고 있다.

맨발로 조깅하는 것을 듣지 않아 몸이 아프다. 당신이 근육과 내비게이션 자아를 들을 때, 당신은 건강해질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암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오늘날, 많은 소비자들이 암에 직면하고 치유되고 있기 때문이다. 희망적이고 내 여행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의 여행과 연구로부터 배우기 때문이다.

암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일을 예방하는 것이다. 암을 유발할 생각을 하는 가장 큰 범죄자들 중 몇 명은 흡연과 태닝 패드다. 이 두 가지로부터 떨어져 있으면 암이 없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도전은 길을 따라가는 길을 살펴보는 것이다. 당신의 길을 가는 동안 그녀를 기리는 방식으로. 지지를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길을 하나의 싱글을 소중히 여기는 시간으로 상상하는 것이다.

암을 치료하는 가장 오래된 방법 또는 전략 중 하나는 화학 요법 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특정 형태의 약물을 사용하여 암세포를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화학 요법 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은 적어도 요구 사항에 따라 암세포를 파괴하거나 예방할 때마다 의도됩니다. 악성 치료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됩니다.

C 유전학 – 네, 가족 내에서 암이 전염될 수 있습니다. 가족 중 명성 암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암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지 즉시 확인하십시오. 조기 발견이 핵심 목록이 될 수 있음

건강하게 먹어라 – 약한 면역은 사실 피부에 대한 준비된 약제다. 대부분의 암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관해서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많이 포함하도록 하라.

연구로 인해 대장, 유방암을 연구하는 데 드는 돈은 생존율을 향상시키고 그러한 주요 토마토 질병으로 고통받는 상당한 수의 사람들에게 열망을 가져다 주고 있다.

이 사람들에게 희망이 있는 곳에서는 폐암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의 희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