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이 멋있다는 것을 위해 큰 집을 소유하는 것을 포함하는 선택이 있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우주가 당신에게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가지게 하지만, 당신의 집 창조성을 업데이트할 때 너무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부엌에 필요한 것을 개선하기 위해 앉아서 가져가라. 분명히, 그 요구 사항이 많을수록, 비싼 약혼자 수가 더 많아진다. 함께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면 커리어 오프닝을 끝내기로 선택한다 편백나무쇼파 .

이제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돌아가라. 만약 당신이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이 잘 아는 친구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소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으며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자유로워질 것이다. 배움은 당신에게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성장하는 동안 당신은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했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이 얼마나 귀중한지에 대해서는 중요하지 않다.

어떤 일이 있어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처럼,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예술작품이 보람을 주기 위해, 기꺼이 책임을 지는 개인이기 때문에? 트렌드를 따라가고, 교과서에서 관찰하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그들은 돈을 위해 실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한 번의 구매를 원하더라도,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에 대해 들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와우! 완벽해! 하지만 그 이후에 개인을 위한 것인가? 그렇게 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침실 실내 장식은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규칙이 거의 없다. 그러한 규칙은 침실 바닥 커버에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을 덮는 데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과 보드 타일, 대리석, 화강암이다. 왜냐하면 겨울과 특히 이른 아침 동안, 땅은 얼음처럼 단단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침실의 훌륭한 온기를 원한다면, 여전히 우드는 침실 바닥을 덮을 것이다. 침실 보관 공간과 캐비닛의 바닥재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도는 침실이 문제가 얽히는 것을 방지하는 데 유용합니다.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공간의 양에 따라 옷장은 보관 장소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조금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살펴보기 전에 개인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찾기 위해 거기에 관여하는 것을 보라. 당신의 장식 예산도 고려하라. 새로운 층, 가구, 찬장 추가는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했다. 주요 비용 변화에 대해 이미 존재하는 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라.

거실 공간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과 함께 브라운이 중립적인 색조로 나쁜 색을 띠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선택의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가구를 교환할 수 있는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그 실내 다양성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 공간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찾을 곳마다 아이디어를 베끼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는 곳마다 당신의 친구는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는 경향이 없지만, 만약 그녀가 HGTV를 충분히 본다면, 그녀는 순간적으로 하나가 되었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방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베끼고, 당신의 취향에 따라 그것을 베끼고, 당신의 취향에 따라 대신한다면, 당신은 곧 당신이 어디서든 아이디어를 선택하도록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와 연관될 것이다. 그 이유는, 풍수지리학의 지도 규칙은, 그 협회가 당신의 가정을 행하거나 죽거나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전통적인 지혜가 생각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창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풍수지리학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가정을 지배한다.

거실 공간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시도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경험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가구의 어떤 종류의 색상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계획에 완벽할 것이다; 거실의 나쁜 톤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버려라.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단순히 자신의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가정 장식에 경험이 없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실내 디자인은 전문가,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 여러분과 매우 마찬가지로, 또한 약간의 창조성과 마음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여러분은 도중에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사람은 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