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가지고 경기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즈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팀을 가지고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복귀하는 대부분의 선수들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선수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많이 있는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많은 팬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nba 유니폼을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마이클 조던이 1위를 차지했던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많이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 홈 저지, 로드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이 세 개는 각각 다르게 디자인된다. 홈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가 있다. 대체 저지는 EPL중계 검은색이고 빨간색 글자가 있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나면, NBA 경기가 있을 때마다 TV를 켰던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NBA 게임이나 다른 어떤 것에 시달렸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체들은 지금 NBA 재킷, 모자, 저지,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겨냥한 것 더 이상은 때가 됐어!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스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위대한 NBA 너겟을 위해 내 것을 얻기 때문이다!

이 게임의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됩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큰 경쟁으로 이어지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고,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한 것이 다른 것들보다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 것을 더 한 점 더 준다.Xavier Henry, S. 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23 저지를 입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오카포는 또한 수비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또한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의 일종이다. 이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주의는 그가 호넷에 대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 달리 황금기를 맞았다. 사실, 너겟은 50-32의 기록으로 중서부 부문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4-2로 승리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착용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많은 아웃사이더 슈팅 레인지는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의 몸이 되고 있는 선수들이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