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들이 지방을 유발하는 체내에 저장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부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성취하기 위해 살을 빼기 위해 준비할 때 사탕이나 설탕이 든 음식을 소비하지 말라.

나에게는 다시 한번 육체에 대한 지식, 그것의 권고에 따라, 그리고 그것의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사는 법을 배우기 위한 그 오랜 만성적인 불편과 투쟁을 되돌아본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이해해.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엘리트들은 결코 어울리지 않는 것을 본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톤을 통해 상황에 적합하다. 그들은 행사에 따라 옷을 갈아입는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로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제거해야 할 것이다. 걱정하다

한 달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종류의 몸을 확립하기 시작할 것이다. 란, 운동, 그리고 뚜렷한 유엘은 깊이 자고 피곤한 것보다 기운을 차릴 것이다. 당신은 이전에 결코 몸에 지방을 떨어뜨리지 않았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금방 관찰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으로부터 깊은 건강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활기차고 역동적인 색깔의 버디와 동료들이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볼 것이고,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외식할 때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집에서만 먹으라는 말인가? 그리고 기운이 빠진 몸을 얻기 위해서는 식단 계획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호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보존함으로써 당신이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세포를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정확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의 몸의 정확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의 몸은 당신의 몸에 필요한 것이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에 했던 것과 같은 다양한 칼로리

우리의 몸이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이 문제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몸 강남셔츠룸 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완벽하게 관리되는 일련의 유아를 낳기 위해 훌륭하게 개발된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양하지만, 춤이 어떻게 보여도,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멋진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접근법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운동 내내 시간 전환 스테이션을 잃을 필요가 없다. 단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단 몇 번의 점프 잭을 해서 근육을 풀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뿐이다.

애플 바디 포밍: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몸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표시를 추가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선을 연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가슴 아래에 버튼을 꽂고, V 목 라인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몸에 모양을 더하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또한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라이트 트렌치를 시도하여 몸매를 강조할 수 있다.

보디랩은 주로 보습랩, 디톡스랩, 가느다란랩 또는 셀룰라이트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보디랩의 효과는 사용되는 활성 성분에 달려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에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바다 잡초, 활력유 등이 포함된다. 일부 보디커버는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평화적인 방법에 지나지 않지만, 어떤 것들은 이점을 누린다. 체중 감량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셀룰라이트를 해독하거나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믿는다.

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가에 의해 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십자군원정에서 당신이 가질 가장 중요한 도구로서 이것에 대해 추가 지불할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나와의 연결에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이것은 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