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계획 – 좋아, 당신이 완전한 디자인 계획을 가질 때까지 아무것도 얻지 마, STOP BUYING, 그것은 당신의 모든 선택이 훌륭하게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확인하는 완전한 집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기고, 예산을 쓰고, 다음 구매를 결정하여 더 높은 효과를 내기 위해 돈을 더 잘 소비하고, 천천히 사고, 그냥 사랑하게 살 것이다!만약 재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또는 때로는 깨끗한 아이템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를 분배 세라믹식탁 하라. Id는 단지 가장 큰 것을 비효율적인 것으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는 것을 개인적으로 보는 것이 더 낫다.

어떤 고객들은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떤 즐거움을 느끼는지 알아내는 현명한 방법은 캐비닛을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개인이 어떤 색에 끌리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이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이 당신의 집 안에서 하는 것만큼 편안함을 고려한다면, 옷장을 한 번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을 당신의 집에 제공하는지 지켜봐라. 멋진 신발 한 세트와 심지어 믿을 수 없는 가방까지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만약 당신이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를 물어본다면, 단지 화려함 안에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방을 줄이는 예술품인 경향이 있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단계로 만들어라.

실내 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여 생활 공간을 극대화하는 것과 동시에 실내 장치의 디스플레이와 개선을 위해 올바른 음영을 사용하는 두 가지 단계를 수행해야 한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옵션 중 하나는 순전한 커튼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방과의 순환을 훨씬 더 좋게 하기 위해 공기와 빛이 여과되도록 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가정 계획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고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형태를 알게 되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로 간주될 것이다.

침실 실내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규칙이 거의 없다. 그러한 규칙은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침실 바닥재에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재는 카펫과 노출된 목재 타일, 대리석, 화강암으로, 겨울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 동안, 바닥은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침실과 함께 특별한 온기를 원한다면, 여전히 인기 있는 목재가 될 것이다. 침실 저장 공간과 캐비닛의 바닥을 선호하는 것은 침실이 물건으로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하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의 양에 따라, 옷장은 저장 레이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성한다.

그림은 눈높이와 나란히 매달려 있는 것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한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은, 그림이 가장 잘 걸려 있는 눈높이에서 매달린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세탁실에서 가장 비싼 요소들을 위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고맙게도, 캐비닛 청구서를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찬장 공간을 제공하고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인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을 수반하도록 설계될 수 있다.

사물은 어떻게 되지 않는가? 창문을 커튼이나 그늘로 어두운 색으로 덮는 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예비 금지 사항.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단지 당신의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기 때문이다. 조명을 섞고 방의 스타일과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필연적인 것이 된다.

때로는 힘들기도 하고, 위대한 예술작품을 포기하지 않으려고 시도하기도 하고, 또한 당신은 당신 편에서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니, 그것을 성스러운 사람에게 가져다 주시오!

필요에 맞는 웹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라. 재미있고, 눈에 쉽게 띄는 템플릿을 선택하고,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으며, 검색하기 위해 홈 디자인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필수 항목을 쉽게 관리하라.

오늘날 수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옵션으로, 당신은 사냥을 하고 적절한 회사를 고용할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시도하기 위한 적절한 장소는 인터넷 기능일 수 있다.

구글을 찾아보고 그들의 페이지를 조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옐로우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찾는 것이다.

현재 소규모 기업에 고용되거나 자영업자가 될 때, 근무 시간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할 기회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디자인 회사에서 취업 기회를 가지고 경력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보통 더 강하고 예측가능하다. 그리고 당신은 그 다음에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