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람들이 부르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도 있다.

그는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가 그의 먼 파이프 꿈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발견했다. 그는 이미 그의 가족을 위한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는 높은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로가 아니다. 거리의 변화.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그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며, 챈스라는 값싼 건물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험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훌륭한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장소를 찾을 수 있다.

페니 주식의 장점은 낮은 지불이다. 비록 승산이 있지만, 회사가 쉽게 성장 추세에 진입할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 중개인을 사용하여 선호된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남성보다 더 적합한 투자자가 여성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와 일부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숙녀가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훨씬 더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을 수 있게 함으로써 같은 기간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경향이 있는 초기 투자자에게 탁월하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할 필 주식정보회사 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왜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인가?

위의 모든 것은 사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많은 유형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고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견고성을 수반한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보상 활동을 하게 될 이유다. 이 상황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0%의 성장주가 공정한 P/E 가치와 함께 10의 P/E에서 거래된다면, 134 많은 34%의 잠재적인 환불이 가능하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나 자신을 위해 뱅업 잡 웹페이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같은 해 동안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지만, Lowering은 단지 당신의 것을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시장에 매칭함으로써 더 잘 살아왔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뛰어난 모든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지? 그들은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도 마인드셋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의 전화 방식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개인과 관련된 사람들 범주는 당신의 가족을 가르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그 지역에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 지역 산업 클럽이 있는 이것들을 발견하라.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시킬 수도 있다.
  • 어떤 종류의 부동산을 매우 많이 팔지 알아보기 위해 광고를 찾아보라.

가장 진실로 그들이 확실히 굉장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진정한 우정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 결코 아니다. 물론 한 달 동안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성소는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지수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나은 삶을 살았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거래하는데, 그래서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팔 수 있는 사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당신의 지역 잡지 매장과 함께 투자 및 월 스트리트 게임 잡지의 표지에서, 사람들이 자주 스냅업을 하거나 관리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베스트셀러 산업을 바로 보았다.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고 있다면, 탈출하라.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한다면, 인기 있는 것은 좀 더 많이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주식이 개선되고 그들이 여행하기 때문이다. 아래로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각각의 특정 차량에 대한 차이점과 일정을 알고 나면, 당신은 자만심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한 가지 기술은 케이스를 거래하는 것이다. 케이스는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빠른 움직임을 예상하고 이동 전에 증권을 구입하려고 노력한다.

일부 거래자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이동을 예측한다.

기술적 분석은 가격 행동과 반(反) 볼륨을 읽는 것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