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가에 의해 단순히 눈에 띄는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 타이밍이다. 과거 시장 예보 주가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는 사람들이 무역 회사를해왔다고 가정하는 문제였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투자펀드의 다양화는 가치가 있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에 대한 부동산과 관련하여 꽤 많은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대한 것이다.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위해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리스크 내성 수준이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의 리스크 내성은 작다. 그것은 바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다. 배당금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잘 잘 잘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투자 시뮬레이션 서비스 제공업체를 이용하면 실제 주식시장이 될 가상 주식시장을 최대한 활용해 투자할 수 있다.

도구를 사용하고 다양한 투자에 익숙해지며 위험을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 출판물을 통해 잎을 트십시오.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 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계획의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증권정보제공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

또한, 부동산 중개업자가 부동산을 더 예외적으로 보이게 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만을 보기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약간의 자체 연구와 실제 다양한 숫자에 대한 이해를 통해 많은 카운티들이 온라인에서 판매 가격을 쉽게 연구할 수 있게 했으며,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를 고려하는 것과 같은 다른 웹사이트들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수치들을 이해하는 것은 부동산을 구입하지 않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단지 마을 하층민으로 가는 것

주식시장은 실제로 기업과 관련된 주식을 마케팅하는 곳이다. 처음에 그들은 돈을 늘리기 위해 회사를 이용하여 주식을 팔고, 이 개념을 넘어 투자자들은 당신이 의상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각각의 새로운 종류의 이베이를 되찾기 위해 사업을 한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된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낭비에 적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취미 지위로 강등된다. 그래서 당신이 투자하는 사람이 좋다는가? 타이거즈 책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 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의 규칙을 알고 있는 사람 – 올바른 방향과 잘못된 방향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사람 – 그리고 정확히 어떻게 하면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가?

35세에 투자하는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에게 도달하기 위해 179,191달러의 총액으로 498달러를 매 해 투자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젊은 시절에 투자한 은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 366,123달러를 호소할 것이다.

1번 가격 부동산이 장소 가치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이 단지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과도한 금액을 지불하고, 따라서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회계 달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최고 가격을 선택한다면, 당신이 협상 시작 직전에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확실히 더 높은 기간에 어떤 것도 가지지 않는 아래에서 시작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 동안에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주식시장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의 시장이 속임수를 쓴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이 어떻게 폭격을 당하는지 모든 금융과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단지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고 확신하겠지. 게이츠는 어떻게든 이 컴퓨터 일을 시도하고 있었어.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243B 회사로 올라갔지.

페니 주식의 이점은 낮은 가격이지만 확률은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