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 이러한 기관 입찰자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경쟁이 줄어들 것이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는 세금 유치 기록에 현금을 투자하는 거대 기업을 위해 입찰하는 개인이다. 그것은 더 적은 라이엔스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더 작은 카운티에서의 세금 유치장 판매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가치가 없다. 그리고 또한 라이엔스 자체도 가장 작을 것이다.

경험상,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원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주식투자공부 내 아내는 항상 우리 집에 치료를 시도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그녀는 더 큰 집을 가지고 있는 집을 로이를 데려오지 않기를 원한다.

그것은 매우 얇은 줄의 거대한 줄이다.

사람들은 매일 장사를 하는데,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팔기 위해서? 이 질문은 지역 잡지 매장에 투자와 통화 시장 잡지의 표지를 표지로 하여 조사하는 것일 수 있는가? 인기 있는 잡지를 소유하고 있다면, 탈출하라, 인기 없는 잡지를 소유하지 않는다면, 인기 있는 잡지를 소유하지 않는다면, 좀 더 상승할 수 있지만, 그것은 주식이 상승하고 각각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최대 입찰 합계 설정 시끄럽고 단호한 질문 계속 입찰이 해결되고 입찰자가 중도 하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상당한 규모의 증가로 뛰어들어라. 당신의 능력을 알아라.

여성들이 좋은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가 가격을 비교하고 브랜드를 알고 이익을 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투자는 같은 방법이다. 당신은 비교해서 무엇을 알아내고 그것을 얻기 위해 정직한 가격을 지연시킨다. 헥, 당신은 매주 그것을 성취한다!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경력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기껏해야 내 취미일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 게임을 연습할 귀중한 기간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내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며칠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절대적으로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나의 시간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ID는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핸디캡 때문에 내 재능 부족일 수도 있다는 건강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때 우리가 바라는 방식은 많지 않다.

저축 프로파일에 넣을 재정 지원 및 기타 수단 중 몇 가지를 지정하십시오. 4년 동안 이 계정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교육 및 학습을 졸업한 후 저축한 금액에 만족할 것이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처리하고 적절한 시간과 에너지를 할애하고 이를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와 함께 가서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취급하는 것일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아마도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일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

재정 지원과 실제 저축 정보를 배치하기 위한 다른 수단으로 수익을 지정하십시오.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계정으로 설정하십시오. 4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콜라주를 졸업한 후 저축한 금액이 없는 것을 만족하십시오.

연습이 부족하다고 전에 했던 말, 그리고 결국 달리기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하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그게 투자와 비슷해?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시장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있는 개인보다 먼저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

나는 내가 왜 보통 골프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이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Wagering 행동의 천재성을 타고날 수 없었다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과 인터넷은 주식거래소를 주류로 만들게 하고 일반 컴퓨터는 통화시장을 매우 어렵지 않게 구매하게 했고 회사 뉴스는 거의 전 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은 엄청난 수의 투자자들을 주식시장에 끌어들였고 이 그룹은 매년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 당신의 필요와 목표가 충동에 대해 고려해야 할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목표와 목표에 대해 매우 간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길을 택하여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