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거의 모든 수리를 직접 하지 말라. 당신이 제대로 취할 수 있는 사소한 화장품 문제일 수도 있다.

그 외에, 프로들에게 위로 남겨라. 당신은 당신이 화상을 입으면 안 된다. 당신은 누군가가 발가락을 적시기로 결정한다.

부동산을 관리하고 관리해야 한다.

매달 현금흐름이 좋은 곳에서 간결하게 얻어지는 사람은 누구나 주택관리회사를 고용하여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에 익숙해질 수 있는 것이다. 5월은 임대료 지불과 다양한 세입자 문제와 함께 하는 것을 포함한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완전히 몸을 씻어내어 그들로부터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안내서였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나의 기회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운동 계획뿐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했을 때,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할 때까지 그것을 배웠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온라인 사업은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할 것이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통화 감독에 대한 민트 비용을 지불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자격 없는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낭비하는 경우).

주택과 부동산에 대한 주택금융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배우는 것은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고, 그것은 특정한 금전적 가치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입이 월마다 도착하고, 이익을 책임지는 한, 그것은 모두 중요하다.

내가 처음 시작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다.

나는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창출하는 훨씬 더 침울한 계좌를 가지고 있었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은 많은 것을 요구한다.

매달 좋은 현금흐름을 소유하게 되면, 당신은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일. 이것은 사람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에 의해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과 다양한 세입자 문제와 함께 포함될 수 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관심을 이용하여 도달할 수 있도록 열려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살 수 있는 땅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손에 넣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구매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서 첫 번째 것이지만, 발가락이 젖고 그것에 따르는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게다가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기 위해 체크하는 판매자들, 또는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에 관한 거래도 있었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일 것이다(사실상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보통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파산을 고려하는가? 그들은 보통 그렇지 않은 정보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경유한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제공하는 능력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독특하게 내버려둔다면 임대료를 받고 막 승차하려고 한다.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일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과 자산을 유지하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게 범죄 이력을 행하게 될 때 당신의 실사를 한다.

터빈에 의해 감소된 이해는 당신의 시장 겨울을 알고 있다.

당신은 구매자가 누구인지, 그녀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 내에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이익을 얻는 사업을 해 주십시오. 이것은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또한,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사람이나 설립자가 준비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 원주부동산 하며, 당신은 단지 이런 방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

이 목록이 나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당신의 학습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취적이지 않아도 될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