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이고 안전한 체중 감량은 일주일에 약 1-2파운드에 달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체중 감량에 많은 체중이 있다면, 체중 감량에 대한 초기 노력은 더 극단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우리는 극도로 빠른 체중 감량이 계속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칼로리를 줄이는 감자팬들은 전분 감자를 콜리플라워로 대체할 수 있는데, 콜리플라워는 훨씬 건강하고 저칼로리의 닭 대안으로 닭고기와 잘게 썬 양파를 꽉 덮은 냄비에 콜리플라워를 넣어라. 부드럽고, 퓨레하고, 마음에 드는 향신료를 첨가할 때. 그러나 탄수화물이 없는 맛있고 만족스러운 사이드 요리는 약간 강박적이지 않다.

운동 요법을 성취하고 제빵을 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항상 실용적이고 할당하라. 일단 계획을 세우면, 프로그램의 규칙에 따라라.

당신이 완료하는 각 단계는 당신의 권장 체중을 달성하는 당신의 목표를 더 상세히 생각할 것이다. 이제 당신을 멈추게 할 것은 없으니 일어나서 그 여행을 좀 더 잘 유지하라.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라 비현실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세운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화된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실패하는 가장 빠른 기술일 수 있다.

당신은 며칠에 1-2파운드 이상을 없애야 한다.

일반적으로 현실적인 목표를 세운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처음 몇 주 동안 감량 목표를 초과하는 것은 당신에게 흥분할 만한 것을 제공하며, 실제적인 감량 과정은 매우 크다.

체중 감량은 체격이 잠재적으로 겪을 수 있는 역기능적인 과정은 아니지만, 지방 감량과 비교했을 때, 일반적인 범주로서 체중을 통해 보는 것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을 잃는 것은 인체가 겪어야 할 일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필요로 하는 이유다. 그러므로 그것은 근육이나 뼈 덩어리를 먹지 않는다.

3일 다이어트: 이 식단은 단기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계획되어 있다.

매우 구체적인 식단 접근법에 의해 수분을 줄이는 개인을 가지고 있다.

이 계획은 필요한 음식에 대해 예외적인 대사 반응을 갖도록 만들어진다. 실제로 왜 설계된 식단이 과도한 지방 손실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디터민을 제거하는 제한적인 식단을 필요로 하는가? 또 다른 선택은 함께 사용 진행에 있어서 최대로 자신을 평가하는 것이다. 다이어트, 하지만 마지막 날에 전략을 멈추고 다이어트 시작 전처럼 당신의 삶에 동참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중요한 것보다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체중 감량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하도록 보장하라.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오래 기다렸던 한 개인이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휴가를 계획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잊기 위한 변명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구매는 개인적인 건강한 식사와 간식을 가져오고, 당신은 전반적으로 덜 쓸 수 있고, 더 적은 킬로줄을 소비할 수 있다.

걷는 것은 당 당독소 다이어트 신이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은 또한 사람이 새로운 광경을 보는 택시에 지출하는 것을 막는다. 그것은 매우 쉽다. 내 식단은 잊어버려!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의 규칙적인 운동 일정을 고수한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목표가 결국 정의 가능하고, 수량화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현 가능하지 않고 체중 감량 수업에서 실패할 것이다. 당신은 내가 항상 더 적합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없다. 그 진술이 모호하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이 언제 갑자기 건강해지는지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떤 수량화 가능한 완전한 느낌에 무엇이 적합한지 처음 정의한다면 당신은 언제 갑자기 건강해지는지 알 수 없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체중 감량 고원을 경험한다.

Im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고 한 자리 수의 체지방 비율에 완전히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6팩 정도를 여행할 때 사람들이 몇 개의 고원을 치는 것이 정말 흔한 행운이라고 생각해라. 왜냐하면, 음, 신체는 단지 그 주제에 대해 고집이 세기 때문이다. 추가 지방을 흘리다

체중 감량 원칙은 항상 적게 먹고 더 많이 운동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것을 확립하면, 당신은 주어진 음식 그룹을 과도한 지방으로 먹도록 장려하는 어떤 다이어트 피치에 흔들려서는 안 된다. 이것은 과도한 체중 작용이 당신의 선택을 비지방 대체물로 대체하는 것이 심지어 합리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단순히 체중 감량 혜택으로부터 즐거움을 얻기 위해 식사 섭취를 제한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결과를 시각화하라. 입고 싶은 크기의 이미지를 남기고 싶은 상태로 유지하라. 이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당신이 설정한 목표가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

식품 영양 라벨은 여러분이 떨어뜨리려고 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의 훌륭한 원천이다. 칼로리는 여러분이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싶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 패키지에는 종종 많은 서빙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여러분이 소비하는 각각의 서빙에 대한 칼로리를 세도록 하라. 또한 탄수화물과 설탕 수량에 주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