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교육과 관련된 돈과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확실히 사람들이 빌 게이츠처럼 대학을 마치지 못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의 목록들 중에서 가리키는 것을 좋아하는 예외도 있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있어서,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과 학습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삶을 정말로 경제적으로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틈새 시장들.

마술 청바지가 있은 후,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학교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소녀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은 채 대학을 다녔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 파위잉글리쉬 지 유형이 있다.

즉, 필요 기반 보조금과 성과 기반 보조금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 관계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단지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다닐 수 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 기반 보조금을 실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에 근거하여 승인할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업이든 스포츠든 학생들이 다양한 제공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다음의 단계를 이끌어낼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그것은 건강 관리에서 선택 경력을 이끌 수도 있고, 내가 가르치는 동안 배운 근본적인 진리 중 하나를 다루는 것일 수도 있다.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예를 들어, 나중에 저축을 설정하면 연령에 따른 의미와 같은 유연한 투자 옵션은 잃어버린 시간을 위해 교육 대학을 만들 것이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을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최근의 부채를 지우기 위해 접근방식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그 돈은 이제 대학 등록금으로 쓸려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하는 데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학교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든다. 어떻게 작은 학교보다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더 가치가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을 갖춘 교사와 같은 임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그것은 거의 호화로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그날의 호화로운 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비용이 더 든다. 거대한 명문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할지를 고려하라. 가치 있는 것을 선택하지만 중요한 것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그래서 시작하기 위해서?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기금은 지금 대학을 위해 저축하는 데 투입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는 10세 미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29개의 계획이나 ESAs(Educational Savings Accounts)를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고안되었지만, 졸업한 학생들은 때때로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날씨 보조금을 지급하기 전에 등록되거나 등록에 받아들여지는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 또는 그들이 FAFSA 신청 최종 결과에 달려있지 않을 것이다. 매우 자주 대학은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의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결정을 내릴 것이다. 때때로 이 특정한 시나리오에서 건강 관리 전문가는 자동으로 알아낼 수 없다. 지명된 보조금을 고려하기 위해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부여하는 것

매달 아동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고, 급여에서 아동 교육 기금으로 고정된 금액의 기금을 제쳐두고, 이 사람들을 위해 설치된 아동 교육 기금에 넣어라.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그 저축 계좌에 그들 중 몇 개를 넣어야 한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취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경우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내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꿰매게 했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올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은 너무 멀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

대학 운동은 투쟁이다. 때때로 깨어있는 시간이 끝날 때 당신은 확실히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선수들을 위한 몇 가지 종류의 공부 테이블이라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