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미국 중미의 집을 10만 달러에 주문하고, 2만 달러를 할인해 줍니다. 당신은 가격 상승률 평균 연 3%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현금 흐름을 균등하게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비, 유지비, 세금, 그리고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갚을 수 있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들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개인은 여전히 은행에 80,000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명확하고 간단하지 않다.상위 주식 기호 IYR과 VNQ에 언급된 2개 종목과 같이 많은 종목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 없이 두 종목의 부동산 투자 및 주식 틈새 시장을 모두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두 가지 ETF입니다.보통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이게 하지 마라. 당신이 1000번의 거래를 한 것과 같은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실제로 매우 진실된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부동산 투자가 당신이 부를 쌓는 데는 정말 좋지만, 즉각적인 부동산 투자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알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인 열병에 걸리기 쉽고, 보지 않고 뛰어오르기 쉽다. 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들은 당신이 그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마케팅 담당자로서 여러분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분명 여러분을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 서울대 편백숲 어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대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의 단계로 더 오래 가게 할 것입니다(비록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아니지만).5년 후, 마침내, 약 50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새로 빈털터리가 된, 저는 창조적인 리얼 하우스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유권이 없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머리를 써서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그리고 구매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그것을 강요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래서 그 지나친 망설임을 스스로에게 두지 말라. 아직 제작하지 않은 경험의 작품에 약간의 느낌을 갖는다. 그것은 빠르게 블로그 영역을 스캔하고 당신이 성취할 수 있다.

그러나 먼저 생각하라.결과: 실현 가능한 리드 수가 줄지 않으면서 통화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대규모였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실제 리드만 처리하기 위해 예정에 없던 방문 센터에 상당히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비용을 절약하게 되었습니다. 즉, 제 ROI(ROI)를 인상했습니다. 직접 상담을 받으셔야 한다면, 엄청난 양의 리드가 해결됩니다.우리의 시간, 어느 쪽이든, 큰 것이 승리한다 내가 깨어날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더 이상 바람직한 것을 모르기 때문에 매년 고통받는 똑같은 위치에 있다.

5단계 – 금융의 달인으로 변신!: 부동산은 마케팅의 기업이고 대출을 제공한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대출된 주택담보대출과 이자율 그리고 주택대출 프로그램을 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모든 사람들과 의논할 필요가 있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최대한의 비거래를 하는 것 좋은 마케팅은 개인에게 초기 심사를 마치기 위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에게 허용할 것입니다.모든 것이 무너지고, 그 사실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기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서 좋은 요금을 협상하면서 핸디에게 투자하는 부동산에 살 때, 당신은 확실히 편리해져야 합니다.자신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한 부동산 투자에 충분히 관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어떤 일을 하고 어떤 일을 하는지를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을 위해 과정을 하도록 하세요.어떤 것이든 이윤을 남기는 비결이 될 수 있다.

현재 주택은 할인된 가격 2011년에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 60%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이익을 찾기 위해 재판매한다.

그러나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하나와 함께 시작하고 나서 여러분의 방식대로 작업하기 바로 전에 많은 자산을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더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주택 융자를 받을 수 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매달 주택 융자를 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발행 이자를 더 많이 쓰게 될 것이다. 이 이 이자는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매달 도착할 수 있는 약간의 수익을 가지고 있고, 또한 돈을 벌어야 한다.

그 중에서 중요한 것은 그것뿐이다.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용량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인적 요구의 중요한 영역인 상록수 환경을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이 부를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