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 팔에 ASE 패치를 붙이거나 앱 센터 입구에 붙어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방지 시설과 비교할 때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직해 보이지 않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점검하지 않는 것처럼, 입소문이 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해 Ezine 아티클 @ RepairTrust Mechanics 또는 RepairTrust가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및 무료 스캠 방지 팁은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를 참조하십시오.자동차 경험이 없는 사람도 매우 적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매뉴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로 인해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 정비소에 5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필요한 부품이 비용의 일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전구, 당신은 그 부품을 단지 1~2달러에 구할 수 있고 그것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결정한 어떤 일이든 당신의 전반적인 보증이 무효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은 확신해야 합니다.자동차 수리를 원하는 사람을 선택한 후, 먼저 보기와 함께 전화 상점에 대한 불만이 무엇인지, 그리고 불만 사항이 있다면 대략적으로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운동 만족도를 나타내는 정보가 있거나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경우입니다.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직접 수리하는 신참 고객도 비즈니스 전개에 따라 자동차 수리 매뉴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차량의 다양한 부품과 요소가 작동하는 실제 방식을 즉시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이 때로는 그 원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주제에 관한 어떤 것이라도, 당신은 배울 수 있는 것을 결정하고 구입한다.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소중한 놀이기구의 작동 방식을 배울 수 있는 열쇠이다.당신이 그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고 있는 동안, 바닥 공간을 들여다보세요.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 수도 있지만 표시될 수 있는 어떤 훈련 증명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을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그들의 성취를 보여줄 것입니다. 만약 벽이 보호된다면 이것은 경고 표시로 간주될 수 있고 직원들에게 질문하도록 해야 합니다.그들의 연수를 끝맺다.ASE 인증 정비사를 국가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하는 자동차 정비소를 이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저장 영역을 획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더 망설이지 마시고 여전히 벌칙에 해당하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고 정비사와 통화하여 견적 및 가격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 대한 정보 또한 전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저축을 비교하라. 게다가,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항상 권장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솔선수범하기 위해 노력하라. 그리고 필요한 주요 작업이 이루어지기 전에 약간의 조사를 하는 것은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것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무료 프로페셔널 어드바이스, 정보 제공이 필요한 경우, 또는 단 한 번도 해답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또는 자동차 정비사들에게 사기를 치려고 하는 경우, 당신의 차를 안과 밖을 모두 알아야 하므로, 좋은 가격에 당신의 차를 쉽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정비소에서 차량을 제대로 수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가 정비소에서 보유하고 있는 운동기계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아트 스캐너와 관련된 장비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비는 차량 정비에 대한 명확한 진단을 받는 데 필수적입니다. 예방 정비: 예방 정비 작업 수행일정대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결국 오일 교환, 타이어 밸런싱, 튜닝은 엔진을 계속 졸라매고 직업, 학교, 쇼핑 허드렛일, 그리고 거의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길 것이다.당신의 자동차 정비공 가게가 곡선과 경쟁자들과 차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이다. 요즘의 판매의 거의 70퍼센트는 인터넷 검색 자동차에서 나온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확실히 이용해야 하는 방법은 당신이 그들의 검색 사이트에서 최고라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서이다. 가능한 한 고객이 차를 몰고 내려가서 다섯 개의 다른 자동차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 모두가 경쟁업체보다 울산 중고차 당신을 선택하는 것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