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생겨난다. 사람은 돈을 벌어서 부동산을 창출하지 않을 것이다. 항상 충분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단지 그들이 그곳에 가봤고 단지 부동산을 이용한 위험은 단지 이 분야의 실제 정보의 부족에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이유만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

그렇다면, 만약 여러분이 숙제를 잘 수행한다면, 여러분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 그렇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대부분의 좋은 거래를 대부분 받을 수 있을까요? 그것들이 복잡해지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마케팅을 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시장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 때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을 포함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응답을 받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탑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레이스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택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리고 그것이 나와 나의 동료들을 위한 인센티브를 생산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홍보의 다른 사람들을 일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오직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고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할 때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전략들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상환 일정보다 낮은 경우가 많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거의 임대 추정치의 두 배가 될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필수적이다. 실제로 25%의 임대료를 현실에서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5%의 이자율이다.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면, 여러분은 동기 부여가 되어 부분적으로 선판매된 판매자만이 매일매일 부를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투자자로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생산적인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동기부여된 주인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입니다!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 가는 거야? 흠, 사랑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확실히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치명적인 산업 투자 실수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이 많은 현금을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을 조심하지 않는다면.그렇다면, 정보 기술을 고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쉽게 후속 문자를 더 이상 추가할 수 없습니다(서명 및 PS 앞): 응답하지 않으면 숙박업소를 사용할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왜 아무 시간이나 허비하지? 왜 그들에게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그들의 집을 임대하기 위해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불편한가?10년 후 소득 창출을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 달러로 증가시켰고, 벡스코사무실 시장은 54,392 달러를 얻었으며,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수익성과 관련하여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기존 표준과 일치하는 10년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현금 부족 투자 50년 내내 투자했습니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과도한 투자(차입된 자금)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부동산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빌러 부동산 투자라고 불린다. 특정 지역에서 이것은 엄청난 수익원이 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예시 자판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특히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보다 다른 견해이다.어떤 것에 투자할 때, 다른 한편으로, 적절한 상황에서 당신에게 큰 이익을 줄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것도 괜찮을 거야. 욕심내지 마. 할인율을 차에 표시한다고 홍보하기 위해 어디서 만들 수 있었을까? 자, 자,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고,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쉽지만 더 이상 편지를 받지 않으려고 추가했습니다(서명 및 PS 전): 응답하지 않으면 해당 숙박업소가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합니다.은퇴 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는 정확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은퇴와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십시오.마지막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종료 소프트웨어일 수 있습니다. 구입에 대한 열의가 없어져야 합니다.완전히 제공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교환하시겠습니까? 사람은 또한 집을 팔고, 월별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스스로 금융을 운반한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의 변화이다. 단 한 가지, 개인은 그 기질을 가지고 RE 투자를 하게 된다.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당신의 첫 거주지를 위한 것이라는 자부심으로 투자 부동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우 훌륭하고 그 계획을 유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