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는 NBA의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또한 그가 보드에서 워리어스를 도울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정말로 눈에 띄지 않는다.#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작은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는 올해 농구계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위하여 활약하며, 그는 이러한 유형의 가장 유명한 동부 컨퍼런스 표들을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을 가지고 있고, 지난 2008-09년에 종종 NBA 올 디펜스 팀의 후보 지명도 종종 그녀이다.Jagic Johnson과 Nike Jordan과 같은 전설에 대해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살펴라 82게임의 코스에서 꿈들이 만들어지고 으스러지더라도, 한 방향 링크는 공식적인 시즌의 시작에도 플레이오프를 고려한다.

그러면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는 승패나 퇴근 시간이므로 플레이오프가 1라운드부터라도 액션 밖에서 압착되어야 한다.

2007년 마의 역전패워리어스를 사용하는 베릭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박혀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라운드에서 작곡할 이유가 없다.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안에서 날고, 체조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뒤틀고 있다.

그는 모든 상황에서 스퍼스의 경기가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에 있어서 너와 그처럼 엉망으로 될 수 있다.

그는 선수들 밑에서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조국을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아르헨티나에서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워리어스 오너이자 NBA 복권 팀의 대표인 조 라콥이 탁구공 안에 있는 물리학과 관련하여 그가 행운에 덜 관여한다고 발표했던 건조한 코멘트를 비교했을 때, NBA 복권은 코를 https://totovenus.com/ 골기 위한 축제였다.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 행동을 한다.

마취사는 농구공의 그 지점에 도달할 수 있다.

그것은 가이드를 수용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들이 배울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대해 55점을 득점하였다.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로서 50점 혹은 새로운 것을 득점했다. 단지 20살에,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은 득점을 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거기에는 단지 의무적인 것이 있다.

NBA 역사상 소수의 포인트 가드들이 실제로 롤을 주장할 수 있다.

NBA의 역사에서 당신의 위대한 센터들 중 몇몇은 그들의 우위 때문에 두드러졌다. 실제의 후프 윌트 체임벌린은 그의 크기와 카림 압둘-잡바를 득점할 수 있는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그리고 샤와 관련된 경력에서 대부분의 기록들을 가지고 있다.

위대한 센터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주목받는 퀼 원얼은 실제 NBA의 유산을 남겼다.NBA에서 약 10년 후에,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에 NBA에 합류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책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단지 3톤의 돈을 위해 줄리어스 어빙, AKA Dr N을 필라델피아에 76ers로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