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이야기 나는 집을 사는 웹사이트를 링크 구조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선택권이 소진되었다고 생각했다. 나는 온라인 뉴스 보도 자료를 보내고, 사이트를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내고, 큰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들과 함께 기사를 내고, 심지어 링크 요청 편지 몇 통을 썼다.간단히 말해, 사이트 주요 제품(제품, 서비스, 컨텐츠 또는 세 가지의 조합)을 간과할 정도로 SEO의 원트랙 마인드를 수용하지 마십시오.A 일반적으로 훌륭한 SEO는 당신의 사이트를 최대한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뒤의 텍스트와 html 코드 변경을 포함한다.

간단히 온라인 검색 엔진 로보틱이 당신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매우 쉽게 알 수 있다.

적절한 키워드와 메타 태그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로봇이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및 수집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에 배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에 대한 순위가 훨씬 높아집니다. 최적화 없이 실제로 달성했을 때보다 더 높아졌습니다.고객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모든 재능을 쏟아 부어라.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결과를 제공하는 대신 다음 번 세일을 어디서 할 백링크 지 생각하는 것을 결코 멈출 수 없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평생의 잔차를 확립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현금이고 SEO나 SEO 훈련과 관련된 사람은 당신에게 당신의 목록을 보관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하는 노력이 상당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수개월 후에 나는 우리가 지금 2페이지에 있다는 놀라운 전화를 받았을 때, 나는 Bob 박사에게 고객을 데려가지 않지만 그에게 몇 개의 뛰어난 SEO나 SEO 훈련을 의뢰할 수 있다.

내가 이전에 추천했던 것처럼, 그는 토론토에서 SEO 교육 워크샵을 위해 그의 직장에서 누군가를 보낼 수 있다.

Aaron Wall(SEO Book의 저자)이 언급했듯이, Tattler, Backlink Analyzer 및 Digital Point Keyword Tracking 도구로 구성된 SEO Elite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무료 툴은 거의 없습니다. HubFinder도 고품질 링크를 검색할 것을 권장합니다.카피 쓰기를 위해 편집 – 더 적은 수의 More NPR을 위해 작곡하는 척하기 그들은 무엇을 하는가? 그들은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할 것인지, 무엇을 진술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 후에 여러분에게 NPR이 바보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여러분에게 알려 줍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매우 훌륭할 것입니다. 그래서 밴드 왜건에 올라타서 여러분의 트럼펫을 불 것입니다.달러당 비용, 검색 엔진 최적화는 여전히 웹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SEO 전문가와 함께 비용을 잘 지출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결과에 대해 지금 지불합니까? 아니면 단기적이고 즉각적인 결과에 대해 시간을 지불합니까? 짧은 시간 내에 실제로 바로 동일한 비용을 투자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러나 배너마케팅, 서곡, 구글 애드워즈와 같은 단기적인 옵션으로 당신은 정확히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계속 지불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이 SEO 전문가에게 했을지도 모르는 재정투자를 통과함으로써, 간단히 말해서, 검색엔진 최적화는 재정투자를 위해 빠르게 소비한다.

검색 엔진 최적화의 긴 도달 효과로 당신에게 많은 돈을 갚을 것입니다. 잠재 SEO에게 이전 고객 제출에 대한 성공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이러한 성공을 이해함에 있어, 당신의 웹사이트 효과를 증가시키는 SEO의 능력에 대한 당신의 신뢰는 증가할 것입니다.나의 의심은 내가 플래시를 가지고 시작하는 사이트를 보았을 때 이해되었다. 모든 페이지에는 정확히 같은 제목과 설명 태그가 있으며 그의 청중들이 실제로 구글 검색창에 입력했을지도 모르는 키워드 표현과 확실히 연결되어 있지 않다. 뉴비서 훈련은 사이트에 대한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다.이 작업을 통해 모든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존하고 실제로 확인한 이전과 대조됩니다. 이 작업은 SEO Elite가 검색 엔진 랭킹에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보여 줍니다.나는 그것의 필수적인 문구들에 대해 효과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를 하나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아직 색인화되지 않은 새로운 웹사이트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청을 만들어낸다. 훨씬 더 낮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나에게 합리적인 교환인가? 설상가상으로, 대부분의 이 웹사이트들은 나의 훈련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할 90퍼센트이다.나는 내 웹사이트의 상위 순위를 원한다.

키워드는 모자, 옷, 테니스화이다. 구글에서 얼마나 필수적인지 많이 읽는다. 내 3가지 키워드에 대한 1위를 보장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