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완전한 집배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아마도 당신의 몸에 새는 수도꼭지를 고칠지도 모른다. 10번과 관련하여 9번, 범인은 갈라지고 닳아진 개스킷이다. 당신이 배관 수리점에서 얻을 수 있는 부분. 주거용 배관공들은 떨어지는 수도꼭지를 고치도록 계약될지도 모른다.할인 배관 용품을 찾아야 할 과정의 시작은 당신의 지역 할인 배관 공급 상점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배관공보다 낮은 가격에 부품, 파이프, 부속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할인점에 가는 데 필요한 이 전화들을 판매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이 전화들을 당신이 끝부분에 지불하기 쉬운 것이다.그는 이전에 많은 것을 살 것을 기대한다.

당신은 사람이 필요로 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핏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파이프의 크기뿐만 아니라 정말로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단순히 원하는 어떤 배관 부품은 표준 크기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관에 필요한 간단한 사실의 확신이 없다면, 당신은 단지 발견 할 수 있다.

e standard, 그리고 반드시 그것들을 도로 건너에 있는 배관과 관련된 몇몇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을 것 확실합니다. 마지막으로 검사하고 싶은 배관 장비는 식수 히터입니다 히터 버너 챔버 검사하기 그 주위에 녹이 슬었는지 확인하라 이 히터 불꽃을 점검해야 할 경우 청소나 심지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파란색 불꽃을 보기 위해서 노란색의 힌트를 보기 위해서 그리고 청소하기 위한 버너의 필요를 나타냅니다. 또한 물탱크안의 내부를 청소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현명합니다, 시간외에, 이러한 종류의 거짓 안에 침전물이 쌓일 수 있습니다! 많은 음식들이 쓰레기 편의에 해롭습니다. 쓰레기 처리는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이해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깨질 수 있는 부서지기 쉬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폐기물 처리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더 적은 막힘을 의미하고 더 오래 지속되는 배관 시스템 조리용 기름모래 기름은 이런 패드가 엉겨붙어 미래의 나막신을 유발하기 때문에 쓰레기 처리기를 올려서는 안된다. 또한 파스타, 감자, 야채와 같은 부드러운 음식은 당신의 쓰레기 처리에 해롭다. 그리고 여전히 뒷면에 쌓이고 다이어트 제도가 또한 커피 그라인드와 치킨 본을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덩어리 물질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다.또한 절대로 물이 빠지면 안 됩니다. 수도꼭지를 수리하십시오. 수도꼭지 수리는 가장 일반적인 배관 수리 중 하나입니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시정하기 위해, 수도꼭지의 세탁기를 점검하여 세탁기가 밀봉되었을 때 물을 밀봉하기 위해 모든 사람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수도꼭지가 시끄러울 경우 실제 문제는 수도꼭지가 잘못 설계된 세탁기와 함께 원인일 수 있습니다.스템 또는 수도꼭지 시트가 이물질로 막힌 경우 와셔를 교체하고 수도꼭지 시트를 청소합니다. 오염물질의 습기, 습기, 악취가 나는지 점검이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오염물이 배출물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오염물이 배출되는 최종 결과 중 하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당신이 더 많은 손님들 때문에 늦게 물을 사용하거나 그들의 회사 공급원의 습기로 인해 토양이 포화 상태가 되었기 때문에, 걱정은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당신의 배관에서의 누출을 점검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실제로 소리 없는 누출 테스트를 수행 웅진코웨이 하는 것이다. 당신의 변기안에 빨간 염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단지 배관의 공급자나 빨간 식품 착색동안에 당신은 화장실을 생산하고 탱크의 명확한 것을 생산합니다. 그러면, 실제 탱크안에 염료를 더하고 30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만약 얼룩진 그릇에 물이 빨갛게 변했다면, 그 때, 배관 시스템의 화장실 누출은 단지 성가신 문제가 아닙니다.m, 그러나 실제 청구서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또한 평가된 방식으로 수리되지 않은 고품질 누출은 결국 값비싼 수리 노력으로 바뀔 수 있다.

비싼 수리 청구서뿐만 아니라 물 낭비를 피하기 위해 배관 장비의 누출을 탐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냉수 효율성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반적으로 냉수가 사용되지 않으므로 가전 제품에 의존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냉수 배관은 일반적으로 폐기물과 비효율성이 확인됩니다. 배관 키트를 완성하려면 싱크대나 밀폐용 대형과 같은 막힌 청소 도구도 확보해야 합니다.싱크대 오거는 싱크대와 욕조에서 나막신을 제거하고 깨는 데 사용되는 귀중한 배관공 도구이다. 그러나 이 도구는 변기가 물 벽장이고 일종의 도구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변기에 공급할 수 없다. 변기를 잠금 해제하기 위해 여러분은 클로즈 오거와 싱크 오거가 사용법에 따라 서로 교환될 수 없다.다른 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