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하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소송에서 이길 경우에만 기소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텔레비전 광고에서 변호사들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하고 연구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의 법적 문제를 가지고 이것을 주장하는 변호사들이 당신에게 가까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그것과는 다른 영역을 제공하는 변호사일 것이다.어떤 사람의 flaw는 법률적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이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재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몇몇 사람들은 법정에 갈 계획이 없지만, 단지 약간의 법적 권리 조언이 필요할 뿐이다. 이것이 실제로 사실이라면, 변호인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변호사와 관련된 더 많은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원하는 사람들은 상업 변호사 게일 코너와 형사 변호사인 앤서니 퀸타나와 함께 바바라 파커스 시리즈를 시도하라 가족과 문화적 차이는 그들의 관계를 맺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둘 다 마이애미에 사는 흠이 있는 인물들이다. 1994년경 이 책들은 놀라움으로 가득차 있고 파커는 매우 빡빡한 경험을 하고 있다.

그녀의 혼자 있는 것은 매력적이지 않고 불행하게도 그녀는 작년에 만료되었다.그러나 중재자는 어느 편도 들어줄 수 없다 여기 당신이 기억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요점 중 하나가 있다.

때때로 법정 밖에서 법률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법률 변호사를 사용하는 동안 특정한 차이를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이용할 때 그들은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이슈와 관련됨이후 그들은 정보에 속하는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요약, 보고서 및 고객 리뷰를 위한 문서들을 생산한다.

또한 연구는 업무 내부의 필수적인 부분이다.법대생 직업: 법 공부? 법률 인턴으로 교육을 받는 것은 실제로 현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과 함께 할 수 있다.

누구든지 좋은 회사 안에서 인턴쉽을 찾을 수 있다면, 투자이민 당신의 경력은 거의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