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저는 모든 쇼에서 찾을 수 있는 셀프 마케팅 장치였습니다. 저는 무역 컨벤션,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강남셔츠룸 등등의 섬을 걸어다니며 수백 만장의 카드를 제시했고, 제가 산업 관련 회의에 참석했던 모든 것을 따라갔습니다. 내가 들어갈지도 모르는 여행, 축하 행사 등 나는 지금 시장에서 내가 원하지 않거나 컨퍼런스를 가지 않는 한 그러한 쇼에 갈 필요가 없다는 평판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시작에 다소 실용적이었다.일부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전히 어떤 것도 필수품들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

건강해지기 위한 다양한 최첨단 장비와 장치들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기초적인 것으로 돌아가는 것이 여전히 다른 어떤 새로운 기술들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매일 동네에서 걷고 달리는 것은 여전히 그러한 날씬한 단계를 능가한다.

그것은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지 모르지만,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만약 여러분이 어떤 잡지에 있는 마스트헤드를 본다면, 그것은 누가 출판사이고, 편집장이 누구인지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웹사이트와 이메일도 발견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이름들을 검색하고 사진을 직접 보내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무것도, 만약 여러분이 정말 잘 되었다고 믿는 사진을 본다면, 여러분이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게 되고 그들에게 직접 연락해서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일까요? 전혀, 그게 뭐냐구요.그들은 개인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 건강 및 건강 수준에 따라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맞춤화한다.

만약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가 있다면, 피트니스 강사가 여전히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성취할 수 있게 해주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다.제안! 호흡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냄으로써 효율적으로 운동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윗몸 일으키기와 쭈그리고 앉는 자세가 절정에 달했을 때 힘차게 숨을 내쉬어 보십시오.여러분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며, 어떻게 건강함과 건강한 식습관이 이 일과 연관되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