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과 관련하여 무엇을 하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금지된 것은 어두운 색조의 커튼이나 음영으로 창문을 가리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권할 수 없다. 왜냐하면 수행은 당신의 지역에 덜 자연스런 빛이 들어오도록 하기 때문이다. 조명을 방의 디자인과 섞고 매치하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어하는 피할 수 없는 것이 된다.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못과 망치만 가지고 동네 집수리 가게의 추가를 게을리한다.

여러분은 집수리 가게들이 그들의 특별한 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조차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동네의 DIY 가게들은 스스로 그것을 시도해 보기 위해 워크샵을 가질 수도 있다.

기본적인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을 배우세요 독특한 페인트 스타일, 컬러 페어링, 그리고 집을 위한 독특한 가구 조각이나 벽 장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샵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워크샵들은 당신이 집을 디자인하고 싶어하는 어떤 방에서도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조각상, 골동품,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를 수집해야 한다면, 코너 캐비넷과 퀴리오 캐비넷은 이것들에 완벽하다. 당신의 내부 방식을 완전히 뒤엎지 않고 확실히 당신의 수집품을 전시할 수 있다.

주로, 예술 작품이나 삽화 또는 사진을 걸 수 있는 좋은 장소 포세린식탁 를 결정해야 한다.

끌어당김의 중심으로서 작업하기 위해 그림이나 그림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모든 다른 예술작품들 가운데에 프레임을 강조할 수 있다.

새로운 연필과 같이, 그 행위를 위한 기사로 제공할 수 있다.

사진을 고정할 위치 사진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후크를 선택하고 표시된 부분을 해머로 고정합니다. 그림을 살짝 포착하고 올바르게 초점이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도록 사진을 조정합니다.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을 섞고 싶지 않은지 잘 모르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을 즐기는지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은 그들의 공간을 둘러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어떤 색깔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색이 어떤 것에 끌리는지, 어떤 것이 어떤 것이 어떤지에 상관 없이, 여러분은 집 안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옷들 꽤 옷장에 나타나서 당신이 사랑하는 극도로 색채의 집을 짓고 싶은지 확인하세요 멋진 신발 한 켤레 또는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것들 주위에 오후의 방 전체를 작업하세요 Christian Louboutin 신발과 연관된 것은 단순한 예술 작품인 경향이 있습니다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그러니 그들을 시간의 중심점으로 만들어라.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 측정용 접착 테이프에서 꺼내기 전에 장식할 영역을 측정하고, 언제 한 번 집의 한 영역에 집중하여 여러분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인지 확인하고, 작지만 성공적인지 확인하고, 주변 벽을 측정하고, 바닥 대각선을 살펴보고, 바닥 대각선을 조사하십시오. 바닥에서 천장까지 그 지점 내부 장식 웹 사이트에는 너무 많은 측정치가 있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잘 정리된 상태에서 바인더나 노트북에 모든 것을 적습니다. 측정은 디자인 프로젝트를 보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 공간에 맞지 않을 경우 다시 한 번 모든 것을 단념해야 합니다.만약 여러분이 분수와 관련하여 경험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면, 이러한 해결책들은 예스와의 연관 없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연의 역동성을 여러분의 외관에 곧장 가져다 주는 것보다 조금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