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의 역사상 투자결정을 유도하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대한 의존도가 그렇게 위험한 적은 없었다. 이러한 평균의 공식이 얼마나 난해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단서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내가 2010년에 최고주식이 128% 올랐던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지수는 1058% 상승했고, 최저 실적은 234% 하락했다.불 마켓은 꾸준히 오르는 가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조적으로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약세 시장은 가격이 하락하는 것이다. 경제가 아마도 하락하고 많은 회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금 투자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주식 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한 비관적인 태도. 투자자들은 이러한 경향들을 사거나 팔려는 그들의 의욕을 보통 외부의 중요한 사건들이 의견의 반전을 야기하기 위해 개입할 때까지 지속하는 경향이 있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투기가 투자자들의 매수 또는 매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주가의 큰 변동으로 이끌었다.많은 증권 거래자들이 그들의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심지어 경험 있는 거래자들조차 거의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다. 그것은 주식 시장에는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이 없기 때문이다. 여기 모든 것은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어떤 증권 거래자도 결국 저지르게 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배울 수 있다.

매년 현금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 구매: 대기업은 항상 주식 투자자에게 이익을 분배합니다. 대기업은 매년 당신의 투자에 대한 비율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배당금의 비율이 15%에서 3% 사이입니다. 이것은 상당한 금액을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최선의 투자 옵션입니다. 돈(백만 달러)의주식에서 돈을 벌기 위해 매일 시장을 예측하기 위한 주식시장 게임을 할 필요는 없다 좋은 소식은 지난 80년 동안 연평균 10%의 수익률을 보인 장기 투자였다는 것이다. 주식시장과 주식 투자자들은 몇 년 동안 저축해 왔다.분노는 50%를 잃었고, 50% 이상을 얻은 년도 있었다; 그러나 이것들은 예외이다.잔인한 커미션 구조의 결과, 거래소의 회원이 아닌 사람은 누구나 유죄판결형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당신은 매수 및 보유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당신에게 불리한 몇 점의 거래에서 구제할 수 없었다. 이것은 투자 공모가 자들에게 그들이 산 주식을 신중히 조사하도록 강요했다. 거래가 그들에게 일시적으로 불리하게 되더라도 그들을 붙잡아라. 그 결과는 주식 시장이 그것이 의도한 대로 그것이 대중들에게 가치가 있는 주식의 정확한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제공하였던 것이다. 유명한 나스닥 100에 Gategyed 2010에 이 100 주식 자본화 가중 지수는 애플을 1위로 매겼다. 197%의 구글 가중치가 2위일 때 47%였다. 상위 2개 종목이 지수의 244%를 차지했다. 하위 50개 종목이 사실상 아무 것도 차지하지 않았다. 그들이 이 지수에 속은 유일한 이유는 무지한 사람들을 속이려는 것이다.주가가 오를 때, 모든 사람들은 매우 흥분한다.

물가가 계속 오르고 사람들이 아주 깔끔한 수익을 내는 시기가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이 가격을 상승시키는가?”라고 궁금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