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계획에는 일반적으로 요인 프로젝트 설계가 서로 다릅니다. 좋은 테이블 목공 계획 안에는 테이블 상판과 비교하여 다양한 옵션이 있는 설계가 있습니다. 이 옵션에서 원하는 설계에 가장 적합한 설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다음 측정값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이 디자인 당신이 선택한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이 산 나무로부터 당신이 잘라야 할 치수를 알 수 있다.

당신의 테이블 상판을 가지고 당신의 테이블 상판을 밀었다, 당신은 나머지 테이블로 이동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목공예도 보통 정확한 사이징을 향해서 나무를 자르는 즐거움을 행하고 있지 않다. 당신이 이 구매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높은 품질의 결정을 할 때.출시되는 사람들을 위해 타이 핸드톱이 묘기를 부릴 것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톱이 있습니다. 고형 칼날과 함께 멋진 작업을 위한 백톱과 일반 절단용 립 톱으로 시작하는 편안한 작업도움직접 사용할 수 있는 vibro hammer 톱도 있습니다.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고객 및 그들의 욕망은 당신의 작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그 프로젝트를 구매할 고객이 없다면, 이익 수준이 없습니다. 때때로 계약자들이 그들의 전체 집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캐비닛과 같은 목공예품을 하청 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임대할 수 있는 공간을 절약합니다.e 그리고 또한 그들이 현장 직원을 위해 지불해야 할 수도 있는 돈. 그것은 당신에게 집에서 자유롭게 사업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여전히 정기적인 수입을 준다.당신의 목공에 구멍을 뚫는 기술은 중요하다 이 편리한 도구는 샌더나 전기 스크루드라이버로서 두 배의 임무를 수행할 것이다. 만약 적절하다면 이 무선 드릴은 환상적인 발명품이 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이 장치가 없이는 어떤 쉬운 방법을 알지 못하는 곳에 그것을 가져갈 수 있다.

목공에 사용되는 이음매는 엉덩이, 도브테일, 민트, 무릎 관절 모두 단순성, 목적, 유연성 및 강도 수준이 다양하며 나무 조각을 하나로 고정하는 방법도 다릅니다. 다월, 못 또는 나사를 사용하는 이음매도 있고 접착제를 사용하는 이음매도 있습니다.깨달은 것들을 위한 당신의 목록의 다음 항목은, 어떤 도구들이 만료되기를 바라는가 하는 것이다. 예술로부터 주를 구입하거나 라인 도구에서 맨 위에 있는 이것들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잡지를 읽고 있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하는 방법을 정확히 어떻게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을 주었다.n 도구 모든 목공예 프로젝트는 몇 가지 도구 요구 사항을 따르지만, 이러한 프로젝트의 많은 양은 보통 일반적인 목공예 도구를 준수합니다.목공소 설치: 이것은 보통 목재로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하기 쉬운 일입니다. 당신만의 안전한 장소를 가지고 방해받지 않고 목공예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목공예에 더 잘 집중하는 장소와 함께 일하기 때문에 더 나아가 보안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 당신은 목공예에 더 잘 집중하기 때문입니다.r수업을 마치면 몇 개의 작은 프로젝트를 끝냈을 가능성이 가장 큰 강의에 응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좀 더 큰 강의로 안전하게 이동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고갈되지 않고 정말로 복잡한 강의가 진행됩니다. 이 강의에 대해 원하는 것이 없다면, 완전한 읽기와 탐색을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은 모든 종류의 정보와 팁을 모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공짜 목공예 플랜을 얻을 수 있다.

비트는 틀림없이 각각 몇 달러에서 30달러 이상까지 별도로 구입될 것이다. 그것들은 종종 다양한 종류의 목공질량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생산된다. 사용될 때, 비트가 있는 것을 찾아라.직선형 샤프트와 닉스 없이 남겨진 사용 가능한 길이의 엔티부터, 야망이 없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은 오른쪽으로 목재 조각들을 자르고 그것들을 함께 결합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목공 프로젝트는 접착제로 붙이거나 함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복잡한 관절은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초부터 완성할 때까지 시도하지 마라.어려운 수업은 가구와 같은 프로젝트에 대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라우터, 톱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교훈이 있을 것입니다. 수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많은 도구들과 함께. 당신이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추가적인 약품들을 배울 때 당신은 매우 즐거울 것입니다 목공예 계획들의 전문 컬렉션, ex.퍼트는 당신에게 작은 것들도 가져다준다. 예를 들어, 당신이 사용해야 하는 접착제의 형태. 못과 나사는 많은 양의 나무를 함께 고정시키는 것에도 불구하고, 나무 접착제는 구멍을 밀폐하고 채우기 위해 추가로 필요하다. 그것은 거대한 변형을 발전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