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핸드 다운 카메라 폰은 사진을 주고 받을 수 있고, 부적절한 자료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재난이 닥쳤을 때, 구조팀은 밤낮으로 아이들을 찾기 위해 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검색들이 완전히 실패로 끝나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에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실제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여러분의 전화기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록 이것이 연속은 아니더라도 누군가를 구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모바일에서 추적의 인기 있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그들은 적절하게 고용된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거의 모든 휴대폰이 사진을 찍을 수 있거나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딜레마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불법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구나 라커룸을 찾고,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는 YouTube의 상승과 함께 더 강력한 비디오, 그리고 다른 p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서비스, 그것은 웹에 업로드 될 수 있다, 그것은 누구에게나 환상적이다. 그것은 학자들의 사생활에 문제를 일으킨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기 위해 웹에 있는 나의 비디오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공부의 손실: – 요즘 아이들은 휴대폰으로 휴대폰으로 친구들과 대화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휴대폰에서 휴대폰으로 휴대폰으로 휴대할 수 있는 계획이 무제한이고, 많은 계획이 무료 밤과 주말 계획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말 동안 여러분은 휴대폰에서 절대 벗어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가지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휴대폰 통화에 수시간을 소비한다.

요즘 시나리오에서 휴대폰은 발견보다 더 큰 매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휴대폰 사용은 아이들의 공부에 손실을 끼친다.셀 프로그램 제공자를 선택하는 것이 어떤 회사가 당신에게 최고의 무료 휴대폰을 제공하는지 끝나서는 안 된다 휴대폰 이전의 서비스 평가 서비스 가격, 계약 조건, 특징(통화 대기, 착신 전환, 음성 메일)은 모두 당신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이 그러한 측면을 평가할 때, 당신은 발견하게 될 것이다.A사로부터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은 B사로부터 무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거래이다.휴대폰의 포르노물은 의심의 여지가 있는 항목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많은 사건들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단지 그들의 지위를 보여주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아이가 그의 침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습니다. 놀랍도록 신나는 부모들은 그들의 책임을 느껴야 합니다.그들의 아이들이 더러운 소기업이라도 탐닉하고 있는지 감시한다.

슬라이드 무선 전화는 또한 전화하기, 메시지 보내기 외에도 사진 찍기, 게임 만들기, 그리고 그 외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있다.

요즘 휴대 전화들은 인터넷 연결을 위한 좋은 브라우저들 뿐만 아니라 거의 동등하게 재생되고 있다.

미니 컴퓨터 시스템 시스템으로서 빌린 역할 현대 컴퓨터 시스템들은 인터넷과 윈도우 시설과 함께 제공된다.음 kt샵 , 분명히, 오늘날의 아이들은, 제가 10살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 선수가 휴대폰 단말기뿐만 아니라 휴대폰도 절실히 필요로 한다는 것을 그들의 부모들에게 확신시켜 주었습니다! 아니, 이 작은 애송이들은 무제한의 문자, 인터넷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 그리고 중요한 기능을 필요로 한다.

요즘 아이들은 손끝에 무엇이든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외부와의 링크에 압도되어 무엇을 먼저 밝혀야 할 지조차 결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