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회보장조회들이 기껏해야 인색한 양이고 그것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이 보통 가난 속에 살 수 있는 가능성 당신이 실제로 항상 상상했던 노년을 살 수 있는 가능성은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고 있고, 안전하게 b.캐나다연금이 모금을 시작할 때쯤 고갈될 것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완벽한 선택은 다른 재정투자를 하는 것이다.만약 현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지출을 적어두거나 당신이 돈을 쓰는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으세요. 그 피할 수 없는 지출 때문에, 재산의 거장 중 한 사람은 그가 파산하기 전에 350 달러를 택시에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이것은 당신의 신용점수를 높이려고 노력할 때 따라야 할 가장 필수적인 규칙이기 때문에, 이것이 처음에 나의 목록에 있는 이유는 당신이 은행에 가서 주택 담보대출을 신청하고 싶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찾을 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지출비용 지불을 하는 경우이다. 휴대폰, 집 또는 케이블 텔레비전, 신용카드 또는 기타 유형의 지출비용 당신이 지불을 하지 않거나 연체하면 신용기록이 직접적으로 반영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항상 지불을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대출을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경제에서 결코 자리를 찾지 못했다. 이것의 쉬운 요소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미국 경제는 경제 위기가 그 나라를 강타할 때까지만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들 중 하나였다.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실제로 기업 부문을 지배했던 가장 큰 기업들도 연방정부에 구제금융을 요청했다.이것은 시나리오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다. 열악한 개인 금융 환경으로 인해 방해를 받는 대출자들은 부채 감소 회사를 선택하는 것에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당신의 전략은 월별로 잔액이 있는 어떤 계좌도 갚는 것이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높은 신용등급과 그것에 수반되는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낮은 이율과 미래의 지불에 대한 더 나은 조건 또한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미래의 회사들을 보여줄 수 있다.

그들의 동료와 함께만약 당신이 금융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고 있다면, 해결하려는 욕망을 드러내라 당신의 금융채무는 아마도 적은 양의 현금으로 샀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처음에 그들에게 빚진 것의 작은 부분을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빚을 없애라.즉,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 금융 의무를 해결한 후의 당신의 삶은 바뀌어야 할 것이다. 이것에 대해 초조해하지 말라. 당신이 빚을 갚으면서 밝힌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 fx마진거래 라는 사실 때문에, 이 수정은 즉시 올 것이다. 많은 개인들에게는 사실이지만 보통 이해되지 않는 것은, 일부 p.사람들은 그들의 재정적 의무를 해결한다.

그리고 그 후에 신용의 소용돌이 속으로 돌아오게 한다.

그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왜 혁신을 꾀하거나 성공을 바꾸려고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