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된, 테스트된, 자금 관리 기술을 따르는 경우, 최대한 많은 인력을 확보하지 못할 경우, 투자액을 회수하기 직전, 계약에서 손실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금액으로 정의됩니다. 또는 대부분의 경우 거래를 중단합니다. 당신은 두세개가 끝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이익을 취한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계정을 더 뚱뚱하게 만든다.예를 들어, 유럽에서는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다우존스 평균이 거의 1000포인트 하락했다가 손실된 책들 중 대부분에서 회복한 시점에, 왜 그 움직임이 그렇게 극단적인지는 약간 미스터리와 관련이 있었다. 단 한가지는 빅셀 주문이 매수 주문을 늪에 빠졌고 비용이 다우존스 평균에 관한 것이다.e는 휴가를 약 10,000으로 시작했다. 그래서 1000포인트의 이동은 이용 가능한 가격을 약 10% 내리는 것으로 해석된다. 하루 전에, 초보자를 위한 투자에 대한 가이드로 이동하자.주식시장 그 자체는 주식을 사고 파는 중심 위치이다 그것은 실제로 건물이나 가게 마인드가 아니다 당신이 서로 접촉할 때 볼 수 있는 물리적 구조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산업을 사용하는 뉴욕 통화 시장이나 월가를 연관시킨다 그리고 주식은 웹 사이트보다 훨씬 더 넓다이 둘은 주식 게임을 하고 있다.

이 사람들은 많은 양을 한다.

나는 2000년에 당신의 다음 12년 동안 공부를 계속했다. 한때는 내 경력에 매달 수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나는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있다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나는 마진폭으로 주식을 샀다. 20년이 정점을 찍은 직후에 내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 6천 달러 – 분명히, 내가 가지고 있는 방법에 대한 나의 지식에는 큰 차이가 있다.

을 나누어 주다2단계: 지능을 확보하십시오! 당신은 뉴스 리포트 신문의 기사를 읽음으로써 주식 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증권 시장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애당초 증권 거래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을까요? 성공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더들은 그들의 감정을 통제하기 위한 위치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증권 거래 단계에 집중하도록 돕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그들이 사람들에게서 커져가는 두려움을 인정하게 합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그것은 그들에게 이것들과 함께 함으로써 그들은 심지어 거래하고 싶을 때 조차도 거래를 끝냅니다.대부분의 시간 내에, 상인들은 그냥 가라고 말하는 이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때문에 계속하기를 원한다.

욕심을 내는 것은 주식과 주식 시스템에 정말로 매우 해롭다.만약 당신이 서비스 거래일자를 알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생각해 보고, “글쎄, 내가 그것보다 더 잘 해냈을 거야, 아마 당신은 이 기사를 알지 못한 채 상품을 팔 수 없었을 거야 – 또는 심지어 이 기사를 발견하지 못한 채 심지어 직업을 찾으면서 왜 그들이 그 거래를 하지 못했을까?라고 생각할 것이다. 시장은 그곳에서 격화되고 있었다. 만약 그들이 일찍 들어왔더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보통 20-20으로 고통을 받고 있거나, 아마도, 당신은 특정한 주식 거래를 투자하는 대신에 당신의 기계나 수정구를 임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지금 짐작대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샀을 때 그것보다 높은 가격에 평균을 팔아서 이익을 얻는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상승할 어려운 주식일 수 있습니다 주가가 크게 변동할 수 있고 또한 주식 포트폴리오의 가치는 10 %에서 10 %의 이익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7.그러나 왜 주식시장이 특정 표시장치에서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당신은 브로커와 관련된 돈을 쓰고 주식을 팔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룹 전체에 가입하기를 좋아하는 많은 중개인과 독립 중개인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부동산 중개인을 선택하기 전에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꺼내기 위한 주요한 것은 그것의 비용과 그들의 행적이다.oric 당신의 사무실이나 당신의 이웃에 이미 증권거래소를 거래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중개업자를 사용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당신이 브로커 농장들의 목록을 만든 후, 그들의 커미션 비율과 성공적 전화들을 비교하라. 훌륭한 사람들은 보통 중간 수수료율을 부과하는 농장을 읽는다.통화 면에서 상당한 성공률을 올리다.주식시장 거래가 쉬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은 현 주식정보이슈 재 당신이 주식거래를 할 때 주의 깊게 생각해야 할 요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조심해야 할 것 중 하나는 항상 다른 사기이고 주식거래 세계를 확산시키는 성공 빠른 계획이다.또 다른 필요한 조언: 분기! 그것은 산업과 관련된 여러 종류의 주식을 사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주식이 여러분들의 반대편에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다른 주식 중 하나가 그것들을 위해 창조할 가능성이 있다.

다양화한다는 것은 모든 달걀을 바구니에 넣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매우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