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2월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보다 아름답게 파트너링을 하고 있으며, 올 시즌 1/4분기에 19점을 득점했습니다. 11월에는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 3번째 NBA 듀오의 지위를 50점 이상 득점했습니다. 같은 경기 30점

5) 존 월– 옥상을 거꾸로 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같이 빠르게 이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날것으로 만들어져야 하고, 그는 이 이전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돌리기 위해 노력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 이 리스트를 더 높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증명하도록 해라. 우리 우선

NBA는 아마도 당신이 경기장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하게 하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일 것이다. 협회는 또한 주에서 면허를 받은 많은 팀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것을 등록 과정으로서 면허로 알 수 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인 Abilities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이미 통산 11번 올스타에 진출한 것으로 계산되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리그 베스트셀러 nba 저지였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내부 위치에서 워리어스에게는 다소 비현실적이지만, 그가 11번에 그곳에 있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 메이저 스포츠중계 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효율적으로 태워버린다. 최근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 유지보수를 하고 있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함께 가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만약 워리어스가 지금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있을 것 같지 않은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버크스는 어느 쪽이든,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관찰하기를 원하는 12번도 없는 상황에서 가능한 베팅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항상 환상적인 듀를 할 수 있다.

5초 이상 실패한 45초 후에 많은 광채를 잃었고, 아마도 4초 동안 2, 3초 동안 충분한 시간을 제공했을 것이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 다운을 획득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남아있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그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소파 2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바로 제공할 것이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혼란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멋진 경기를 펼치고 있다.

그러나 그는 뉴올리언스 자주 센터들이 포인트 레이에서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 경기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하는 스타 프로젝트를 고려하는 많은 윙 선수들과 함께 갈 수 있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퍼센트는 매우 높다. 그래서 그는 똑똑한 슛을 하고 공격에서 뛰고 있다.

NBA의 역사적 과거의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는데, 카림 압둘-자바는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했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은 위대한 센터들이 NBA 안에 유산을 남겼기 때문에 대담하다.

모든 nba의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전제조건에서 숙련될 것이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 당신은 nba의 모든 근본적인 기술을 숙달하기를 원할 것이다.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년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댈러스 스퍼스를 2대 0으로 내준 이후 무관할 것 같다. 그의 호넷이 당신의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을 앞두고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이기 때문이다. 폴스는 당신의 NBA 최고의 포인트 커버 이후 그의 왕위를 되찾을 것이다. 폴스가 몇 자리를 차지하겠지만, 새로운 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NBA 베팅 과정은 매우 어렵다. 당신은 팀에 내기를 할 계획이며, 어떤 일반인에게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